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20대 젊은 여성들의 큰 고민에 대해 설문조사를 한 결과에 대해 인터넷기사를 보고 사실 조금은 놀랐습니다. 그 정도까지는 아닐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바로 작은 가슴이더라구요. 또한 한가지는 비만이라는 말도 많이 있네요. 

.

.

.

.

.

.

사실 한국여자들은 살도 별로 찌지 않았는데 자기자신을 비만이라고 치부해버리는 결과가 많아 아마 이것은 정말로 고민은 아닌 듯 합니다. 물론 지나친 비만은 당연히 걱정거리입니다. 서양인들에 비해 동양인들의 가슴이 작은 것은 맞아서 우리나라에서 그런 결과가 나올 수도 있겠구나 하고 생각합니다.

.

.

.

.

.

.

가슴성형은 작은가슴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사실 수술을 결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것이 가능한지 불가능한지.. 성형외과의사 입장에서 보면 효과가 조금은 있을지 몰라도 만족하기는 불가능할 것 같아 보이는 민간 요법과 마사지, 한방요법등에 또한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수술을 피할 수가 있다고 생각 하시니까요.

.

.

.

.

.

.

가슴을 크게하는 방법에 마사지와 과학적으로 입증되지 않은 여러 요법들이 의료계를 뒤흔들고 있는 것도 사실이지만 저희는 당연히 효과가 있고 정확히 입증된 것으로 환자분들이 궁극적으로는 찾아오신다고 믿고 있습니다. 


작은가슴을 가지고 고민하는 것은 여성에게는 좀 힘들고 약간은 굴욕?도 있는 것 같습니다. 가슴이 크게 보이는 뽕브라착용을 할 때도 그것을 구입을 할 때도 누가 내 가슴을 쳐다보는 것 같아 그렇고...

고민없이 사는 사람 없다지만 이렇게 작은 가슴 때문에 고민하면서 사는 사람이 또 있을까 싶기도 하고....

.

.

.

.

.

.

암튼 이제는 성형수술이 많이 보편화되어서 가슴성형도 작은 가슴을 가진 분들은 많이들 도전하십니다. 예전에야 많이들 머뭇거리셨지만 이제는 상담만큼은 당당하게 하시고 가시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

.

.

.

.

.

컴플렉스는 극복하라고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생각하십시요.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은 두가지 입니다. 무시해 버리던가 아니면 수술해 버리던가...


그렇지만 수술은 신중히 평가하고 판단해서 수술을 결정하셔야 하고 머뭇머뭇 고민하실수록 사실 본인의 손해 입니다. 무시해버리지 못하신다면 수술하시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

..

.

.


성형수술 열풍

뽕브라의 굴욕은 이제 그만! 당당한 여성이 되자.(유방성형 FAQ)

2012년 대한성형외과학회 알러간아카데미에서 물방울가슴성형 강연예정

코헤시브겔 가슴성형수술을 보다 안전하게 하는법.

가슴의 디자인, 유두에서 시작한다.

가슴을 크게 만드는 습관 몇가지

박진석 원장의 학술활동 내역보기

아마존의 여전사들은 가슴이 필요하다.

성형외과의사가 환자에게 들려주는 하느님 이야기[가슴성형전문가로 세우시는 하나님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