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10. 18. 09:30

[가슴성형상담]-전화상담과 진료의 차이

[가슴성형상담]-전화상담과 진료의 차이

가슴성형상담은 전화상담 뿐만이 아니라 진료가 필요한 상담입니다.

 

친구들과 만날 때 우리는 먼저 전화를 하게 됩니다. 오랜만에 듣는 친구의 목소리에 우리는 정말 그 친구가 보고 싶어지기도 합니다. 한참 대화를 하더라도 뭔가 모자란 점이 반드시 있어 우리는 "만나서 얘기하자"라는 말을 자주 하게 됩니다. 이처럼 직접 면대를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성형수술을 결심하게 되고 그것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를 얻기 위해 또는 병원을 결정하기 위해 많은 분들은 인터넷을 가장 먼저 검색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일정 부분 정보를 얻고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 전화를 걸어 전화상담을 하게 되죠. 전화상담을 통해 할 수 있는 성형상담은 특히 가슴성형분야에서는 사실 거의 없는 것도 사실입니다. 기껏해야 가격정보 정도를 알아볼 수 있는데 그나마도 개인차이와 보형물의 차이로 인해 정확하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성형수술 특히 가슴성형에 있어 진료는 매우 중요합니다. 수술 전에 현재 어느 정도 가슴 사이즈인지 또한 모양은 어떠한지 더군다나 근육의 양과 가슴흉곽의 모양 등등이 모두 수술의 예후와 직간접적인 영향을 주기 때문입니다. 경험이 많고 전문성이 높은 가슴성형전문가일 수록 이러한 점들을 보다 정확한 매의 눈으로 파악하게 됩니다.

 

 


그래야 어떤 보형물을 써야 하며 수술 시 피부 절개는 어떻게 해야 하고 또한 수술 방법은 어떠한 방법을 써야 하는지를 평가할 수 있게 되고 당연히 그것에 따라 수술의 비용도 차이가 나는 것은 누구나 동의를 할 것입니다.

 


인터넷이나 전화로 상담을 신청하여 병원을 결정하는 일은 매우 어렵고도 위험한 일일 수 있습니다. 가슴성형은 절대로 작은 수술이 아닙니다. 전신마취를 동반하는 어느 정도의 위험성이 있는 수술이며 따라서 반드시 수술을 직접 하는 의료진과 상담이 필요하고 진찰이 필요합니다. 일부 가격만 터무니없이 낮추어 가슴성형수술을 유도하는 일부 병원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한 모습을 볼 때 가슴성형전문가라고 할 수 있는 성형외과전문의로서 사실 매우 안타까운 마음을 가지게 하는 것도 사실입니다.

 


가슴성형상담에서는 제대로 된 전문성이 있는 병원일 수록 해서는 안될 분들을 안된다고 말 할 수 있고 또한 어려운 케이스를 어려운 케이스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실력이 뒷받침되는 자신감의 표현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떻게 보면 무조건 다 잘된다는 식으로 모든 것을 긍정적으로 몰고가는 것은 어떻게 보면 수술 이후에 생길 수 있는 문제점에 대해 어려운 점에 봉착할 수 있다는 것을 숨기는 지도 모릅니다.

 


"가슴성형상담은 가슴성형에 있어 매우 중요하며 그것은 반드시 진찰과 진료가 병행되어야 한다" 이것은 오늘의 명제로서 여러분에게 드리는 하나의 권고입니다.



 



가슴성형하면 모유수유 못하잖아?

[압구정동가슴성형] 가슴이 작아요!

[코젤가슴성형] 이 가질 수 있는 장점

[가슴모양] UPF의 중요성

[압구정동가슴성형] 여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