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4. 1. 3. 11:00

가슴성형에서 중요한 것

가슴성형에서 중요한 것
가슴성형 무엇이 중요한가

과거에는 성형에 대한 거부감이 많이 있었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성형을 한다는 것에 대한 거부감이 많이 없어졌지 않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과거에는 자신의 얼굴을 고친다는 것은 자신의 자아를 버린다거나 미래에 위험함 수 있다는 생각을 참 많이 했죠. 가슴성형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과거에는 부족한 부분들이 많이 있어서 보형물이 터지거나 인식에 있어 부정적으로 많이 보았지만 많은 발달을 통해 긍정적인 이미지로 바뀌었습니다. 

가슴 성형, 가슴성형, 가슴성형 중요한 것



가슴성형에 있어 중요한 것은 무엇인지 알아볼까요? 크게 2가지로 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첫번째는 보형물이고 두번째는 시술자 입니다.

 



가슴성형을 하는 보형물을 보는 시각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코헤시브겔이냐 아니냐 이고 두번째는 텍스쳐드 타입이냐 스무스 타입이냐 입니다.

 



코헤시브겔의 경우 과거 보형물과 다르게 서로 뭉치려는 속성을 가진 보형물 입니다. 그렇기에 파괴가 되어서 물처럼 뿌려지지 않고 응어리 진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가슴성형을 한 이후에 가슴에 충격이 오게 되어서 겔이 파괴가 된다고 하여도 뭉쳐져 있는 상태로 남아 있기에 인체에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가슴 성형, 가슴성형, 가슴성형 중요한 것



다만 코헤시브겔에서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뭉쳐있는 습성 때문에 파손이 되어도 티가 안나 찾기가 어렵다는 것 입니다. 그렇기에 정기적으로 정밀 검사를 받아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두번째인 텍스쳐드 타입과 스무스 타입은 겉 면의 거친 정도가 다른 것 입니다. 어떤 것이 좋다 말할 수는 없고 수술을 받는 사람에 따라 자신에게 알 맞은 것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텍스처 타입은 표면이 거칠고 피막 형성을 억제해 가슴 마사지가 필요 없지만 약간 딱딱한 느낌이 들 수 있고 반대로 스므스 타입은 부드럽지만 구형구축이 생길 수 있는 단점이 있습니다.

가슴 성형, 가슴성형, 가슴성형 중요한 것



다음으로는 시술자라 할 수 있습니다. 시술자의 경우 범위가 굉장히 방대하게 나뉘게 됩니다. 어떤 성형을 전문적으로 하느냐라던가 얼마나 많이 했느냐와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가슴 성형, 가슴성형, 가슴성형 중요한 것



여러가지 중요한 부분이 있겠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가슴성형에 대해 얼마나 박식하냐가 아닐가 라고 생각 합니다. 많은 학회 참여와 여성의 유방에 대한 학술 활동은 당연히 많이 할수록 좋겠죠? 또한 

가슴 성형, 가슴성형, 가슴성형 중요한 것



가슴성형에 있어 중요한 것을 결론 짓자면 그 사람에게 맞는 시술을 할 수 있고 좋은 수술을 진행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시술자가 중요하다는 것 입니다.


 



가슴커지는방법 무엇이 있나?

[가슴확대] 어느정도 하는 것이 좋을까?

가슴재수술 이렇게 해야한다.

[가슴성형부작용] 이런것들이...

물방울가슴성형을 위한 전문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