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재수술]가슴재수술이 필요한경우

가슴성형재수술을 해야하는 이유

 

가슴성형재수술이 필요한 경우는 어떤 경우 일까요?

재수술이라면 일단 거부감 부터 가지시는 분이 많습니다. 일단 큰 용기를 가지고 결정한 가슴수술이 원하는 대로 잘 이루어지지 않았기때문에 수술에 대한 불신이 생긴것 일 수 있고, 또 다시 마음에 들지 않으면 어쩌나 하는 불안감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가슴성형수술은 잘 된 수술일지라도 삽입된 보형물의 내구성등의 문제로 보형무에 균열이나 구멍등이 생겨 부작용을 불러일으킬 수 있기도하고, 사고나 외부의 충격을 인해 보형물이 파열되는 경우도 생기기 때문에 꼭 모양이나 크기가 마음에 들지 않아서 한다기보다는 보완적인 부분으로 가슴성형수술을 하기도 합니다. 물론 보형물이 그렇게 쉽게파열되거나 손상이 가지는 않지만 본인의 의지와는 달리 손상의 위험도는 존재합니다.

 

 

 

재수술을 하게 되는 상황이 온다면 어떨까요? 가슴성형재수술은 처음 시도하는 가슴수술에 비해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며 더 어렵습니다. 이전 수술시 부작용이 있었던 경우라면 많은 것들을 생각해야 하기때문에 보다 더 신중한 판단을 해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슴성형재수술이 필요한경우 1

보형물의 균열이 발견된다거나 파열의 가능성이 보일경우 재수술이 필요합니다.

갈라진 보형물 틈새로 실리콘이 신체 조직과 오랜 시간 접촉이 일어나게되면 다른 질환으로 발전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가슴성형재수술,가슴재수술

 

가슴성형재수술이 필요한경우 2

수술 후에 부작용이 생길경우에 가슴성형재수술이 필요합니다. 특히 구형구축이 발생된 경우에는 상태에 따라 재수술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수술이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신중학 판단하여 병원을 선택 및 수술할 필요가 있습니다. 


 

 

 

 

 

가슴성형재수술이 필요한경우 3

가슴성형을 하고 난 다음 가슴의 모양이 매우 긴기간을 통해 조금씩 변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생체조직이기에 발생되어 지는 것으로 유착이나 조직의 구축에 의해 발생되어지기도 합니다. 겉에서는 별 문제가 없어 보여도 비대칭이 심해진다거나 하는 경우 재수술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가슴성형재수술이 필요한 경우는 종종 발생되지만 실제 가슴성형재수술은 상당히 어려운 수술입니다. 단순한 가슴성형수술보다 높은 난이도의 수술이며 기존에 수술을 했던 병원이 없어진 경우도 많습니다. 큰 용기를 가지고 결정한 가슴수술은 수술 후가 더 중요한 만큼 사전에 정보를 찾아보시고 결정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슴성형재수술,가슴재수술

 


오직 가슴성형수술만 하고 있는 본원에서는 이미 가슴성형부작용이나 크기나 모양의 불만등으로 가슴성형재수수을 희망하시고 수술을 결정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가슴성형재수술로 인해 잃었던 자신감을 찾으신 분들이 남겨주신 후기를보면 저희일 처럼 기쁜 것도 사실입니다. 가슴성형재수술은 반드시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신중하게 결정해야할 수술입니다.

 

 

가슴성형재수술,가슴재수술

 

 

 

 

[가슴성형부작용] 이런것들이...

 가슴재수술 이렇게 해야한다.

 가슴성형부작용-보형물 측방변위와 유방합체증

 [가슴확대] 어느정도 하는 것이 좋을까?

 박진석원장 싱가폴 가슴성형 심포지엄에서 생방송 공개수술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