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칼럼 | Posted by 가슴성형 2014. 2. 19. 09:56

가슴확대수술시 가슴사이즈는?

가슴확대수술시 가슴사이즈는?

아름답고 건강한 가슴을 위한 가슴사이즈 선택

 

 

여성의 가슴은 여성성을 나타내기에 가장 주요한 신체부위 중 하나입니다. 작은 가슴을 가진 여성분들은 작은가슴을 컴플렉스로 생각해 가슴이 커질 수 있는 운동이나, 식이요법부터 가슴성형수술까지 고려할 정도로 가슴에 대한 여성의 관심은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가슴확대수술을 할때 가중 많이 고민하는 것은 바로 얼마나크게 성형수술을 할지라는 사이즈 문제입니다.

 

 

가슴확대수술,가슴사이즈

 

 

 

가슴확대수술은 환자의 키와 몸무게, 가슴둘레, 피부탄력, 수술전 가슴의 사이즈, 유두의 위치 등 여러가지를 고려해서 가슴확대수술에 사용할 보형물을 선택해야 합니다.

 

 

가슴확대수술,가슴사이즈

 

 

가슴확대수술시 가슴크기의 선택은 보형물의 높이나 지름에 따라 수술결과 가슴의 형태가 달라지기도 하기 때문에 원하는 가슴이 어떤가슴인지 모델등의 사진을 활용해 정확한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델의 가슴이 예뻐보인다고해서 꼭 본인의 몸에 어울린다는 보장이 있는 것이 아니라 가슴이 자신의 체형에 어울리는지가 더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가슴확대수술,가슴사이즈

 

 

 

가슴확대수술의 방법은 주로 보형물을 삽입하는 방법이 쓰이고 있습니다. 주로 코헤시브겔이라 불리는 고체형 실리콘 젤이 사용됩니다. 요즘은 물방울 보형물이라고해서 물방울 모양의 보다 자연스러운 가슴라인을 형성할 수 있는 보형물이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가슴확대수술,가슴사이즈

 

무통 내시경수술을 통해 가슴성형수술을 할 경우에는 보형물 크기에 맞는 정확한 공간확보가 가능하고 혈관과 신경의 손상을 피할수 있기 때문에 출혈과 붓기를 최소화 시키고 회복력을 높일 수 있는 장점이있습니다.

 

 

 

가슴확대수술,가슴사이즈

 

가슴성형수술은 전신마취가 필요한 큰 수술입니다. 단순히 작은 가슴을 크게 하려는 생각만으로 가슴성형수술을 섣불리 결정하기 보다는 전문가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의 체형에 가장 어우리는 선을 만들 수 있는 가슴은 어떤가슴인지, 가슴확대수술시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은 어떤 것이 있는지 꼼꼼히 살펴본 후 가슴확대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가슴확대수술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가슴을 만들 수 있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가슴확대수술,가슴사이즈

 

 

 

 

아름다운 가슴선을 나타내는 UPF

주간인물 위클리피플 - 성형외과 의사가 전하는 하나님 이야기

올바른 브레지어 선택방법 - 박진석성형외과

가슴성형수술 어떤방법이 있을까? - 압구정가슴성형

[물방울가슴성형]으로 자신감을 찾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