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강남가슴성형]물방울가슴성형수술 이것이 궁금하다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가슴성형수술은 요즈음의 사람들의 인식이 많이 개방적으로 변하였고 또 미용수술이라는 인식때문에 과거보다는 더 익숙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가슴성형수술은 미용적인 측면이 강하다고는 하지만 감추고 싶고 쉽게 결정하기 어려운 수술중에 하나입니다. 현실이 이렇다보니 환자분늘은 주로 인터넷이나 광고를 통해 정보를 얻고 수술을 결정하게 되며 잘못된 상식을 가지고 접근하는 경우도 적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물방울가슴성형,물방울보형물

 

 

 

가슴성형수술을 희망하는 환자분들이 가장대표적으로 궁금해하는 부분은 바로 가슴성형수술을 할떄 물방울가슴성형수술을하면 정말 자연스러운가? 혹은 정말 안전한가? 라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이부분은 객관적인 지표보다는 주관적인 요소가 더 크게 작용하기 때문에 확답을 내리기 힘든 질문입니다.

 

 

 

물방울가슴성형,물방울보형물

 

 

 

하지만 안전성부분에서는 물방울 보형물이 조금더 보형물의 파손에 대한 부분에있어 안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물방울보형물은 코헤시브젤이라 하는데, 이는 보형물이 파열될 때 그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들이 밖으로 퍼지지 않도록 서로 뭉쳐있도록 개발된 보형물입니다. 보형물이 파열될 경우에 인체내에 급속하게 퍼져나가는 것을 막아주는 큰 의미가 있습니다.

 

 

 

물방울가슴성형,물방울보형물

 

 

 

기존의 보형물들이 파열될 경우에 내용물들이 인체에 급속도로 퍼져나가게 되는데 그것들을 온전하게 제거하는 것은 매우 힘들기 때문에 그로인한 여러가지 부작용이나 다른 질병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코헤시브겔은 이런부분이 보완된 가슴성형보형물인 것 입니다. 물론 잘 퍼지지 않고 뭉치는 성질이 있는 보형물이다 보니 미세하게 파열이 된 경우에 오히려 다른 보형물들보다 쉽게 파악하기 어려운 단점도 있습니다. 그래서 코헤시브젤을 이용한 물방울가슴성형을 시술받았다면 정기적으로 진찰 및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물방울가슴성형,물방울보형물

 

 

이외에도 가슴성형수술에 대한 궁금증 중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가스멍형수술을 하면 모유수유시 지장이 있는 것은 아닌가 하는 부분입니다. 다양한 매체를 통해 가슴성형수술이 모유수유에 지장을 주지 않는 다는 것은 이미 널리 소개된 바 있습니다. 실제로 가슴성형수술은 모유가 나오는 유선조직에 보형물을 삽입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모유수유에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물방울가슴성형,물방울보형물

 

 

직장생활을 하는 여성분들의 경우에는 가슴성형수술을 하고 난 뒤 마사지를 꼭 받아야하는지, 또 얼마나 받아야하는지 등의 질문이 많습니다. 물방울보형물로 쓰이는 코헤시브겔 보형물의 경우에는 텍스쳐드 타입의 보형물로서 가슴성형수술 후 마사지가 필요가 없습니다. 바쁜 직장을 다니는 여성분들이 가슴성형수술 후 꾸준히 병원에 들려 마사지를 받아야하는 등의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물방울가슴성형,물방울보형물

 

 

 

물론 이외에도 다양한 질문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가슴성형에 대한 부분은 무엇보다 환자의 체형과 상태에 따라 변할 수 있습니다. 즉,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환자가 원하는 가장 정확한 진단이 나오게 되는 것이고 그에 따른 가장 적합한 수술방법 및 보형물의 선택이 이루어지는 것 입니다. 가슴성형수술에 대한 관심과 결정을 내렸다면 반드시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올바른 병원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물방울가슴성형,물방울보형물

 

 

 

 

[가슴성형부자굥]통증과부종

[가슴성형재수술]가슴성형재수술이 필요한 경우는?

[가슴성형수술]이상적인 가슴모양이란

[가슴성형재수술]가슴성형재수술을 위한 준비

[가슴성형부작용]상방변위와 폭포수변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