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칼럼 | Posted by 가슴성형 2014. 5. 16. 10:29

되찾은 자신감 - 물방울가슴성형

되찾은 자신감 - 물방울가슴성형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여성을 상징하는 신체부위를 하나만 떠올린다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부위는 바로 여성의 가슴입니다. 여성성을 강조하는 의류만 보더라도 가슴을 강조하는 디자인의 의류가 많기때문에 가슴이 작은경우라면 기능성 속옷등의 도움을 받아야만 옷의 맵시가 살아나는 등 옷을 선택하는 것 조차 가슴라인을 살리는 노력이 필요한 시대입니다. 과거에는 남들에게 보여주기 위한 목적의 가슴성형이었다면 요즘은 자신의 컴플렉스 극복을 위해 자신감을 회복하기위한 목적으로 가슴성형의 목적이 변화하였습니다.

 

 

물방울가슴성형,가슴성형수술

 


 

그래서인지 요즈음은 가슴성형에 대한 관심과 상담이 많아지는 추세입니다. 물론 식생활과 생활패턴의 변화로 풍만한 가슴을 가지신 분드도 간혹계시지만 아직까지 한국 여성의 70%는 A컵이라는 조사결고를 보더라도 한국여성의 대부부니 작은가슴을 가지고 있고 또 그에 따른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분도 많이 계신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여성분들이 과시욕보다는 자기만족과 자신감회복을 위해 가슴성형을 고민하고 계십니다.

 

 

 

물방울가슴성형,가슴성형수술

 

 

 

가슴성형수술을 고민하는 여성분들의 가장 큰 고민은 가슴성형으로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이라고 합니다. 모든수술은 언제나 부작용의 위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가슴성형수술도 피해갈 수 없는 부분입니다. 가슴성형수술은 보통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성형수술방법을 사용하게 됩니다. 수술방법의 발달과 가장 중요한 보형물의 발달은 수술로 인한 부작용을 최소화 시키고 있습니다.

 

 

 

물방울가슴성형,가슴성형수술

 

 

 

또한 식염수보형물을 사용해서 가슴성형을 하던 과거에는 약간은 부족한 촉감과 파손될 경우에 나타날수 있는 부작용등의 발생위험이 있었지만 요즈음은 코헤시브겔이라는 물방울보형물의 개발로 촉감이 부드러우며 탄력있는 보형물 같은 부작용을 최소화 시킨 보형물들도 많이 있습니다. 

 

 

 

물방울가슴성형,가슴성형수술

 

 

가슴성형수술은 보형물을 삽입하는 방법이 가장 보편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형물의 종류 또한 다양합니다. 보형물의 선택은 가슴성형수술에 있어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반드시 수술전 광고가 아닌 전문가과의 진찰과 상담을 통해 결정하는 것이 올바른 가슴성형보형물선택의 첫걸음 입니다. 또한 수술방법도 다양하기 때문에 어떤 수술방법이 환자의 상태에 가장 어울리고, 또적합한지도 상담과 진찰을 통해 결정해야 합니다.

 

 

 

물방울가슴성형,가슴성형수술

 

 

 

가슴성형수술은 전신마취가 필요한 큰 결심이 필요한 수술입니다. 수술을 결정하기 전 반드시 충분한 상담을 통해 이병원을 믿을 수 있는지, 가슴수술에 대한 전문성이 있는지 꼭 확인하신 후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고 적합한 가슴성형수술을 하시기 바랍니다.

 

 

물방울가슴성형,가슴성형수술

 

 

 

 

 

박진석원장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우수논문상 수상

 [강남가슴성형]가슴서형수술 이것이 궁금하다

 [가슴성형부자굥]통증과부종

 [가슴성형재수술]가슴성형재수술이 필요한 경우는?

[가슴성형수술]이상적인 가슴모양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