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칼럼 | Posted by 가슴성형 2014. 8. 25. 09:43

가슴성형 재수술을 해야하는 경우

가슴성형 재수술을 해야하는 경우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여성성의 상징 가슴을 수술하는 가슴성형수술은 미의 추구라는 측면이 부각되어 미용수술로 쉽게 생각하는 분들도 많지만 사실 가슴성형수술은 전신마취가 필요한 큰 수술입니다. 수술에 만전을 기하고 실력있는 의료진이 완벽한 수술을 진행할지라도 수술 결과에 따라 재수술을 감행행 할 때도 있고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불가피하게 재수술을 하게 될 때도 있습니다.

 

 

 

가슴성형재수술,가슴성형부작용,재수술

 

 

 

 

가슴성형재수술은 크게 두가지 요인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가슴성형부작용인 구형구축같은 예기치 못한 부작용이 발생했을때와 수술 후 가슴의 모양이나 촉감, 사이즈가 환자의 마음에 완벽하게 들지 않아 환자의 요구로 재수술을 하게 됩니다.

 

 

 

가슴성형재수술,가슴성형부작용,재수술

 

 

이외에도 예기치 못한 일 때문에 재수술을 하게 될 때도 있는데 바로 사고나 부상으로 인한 보형물 파손때문에 재수술 하기도 합니다. 또 꼭 사고나 부상이 아니더라도 가슴에 삽입된 보형물이 시간이 경과되어 마모로 인해 파손되는 경우에도 가슴성형재수술이 필요하게 됩니다.

 

 

 

가슴성형재수술,가슴성형부작용,재수술

 

 

 

이런 상황에 처하게 되면 가슴성형재수술을 결정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가슴성형재수술은 보통 처음 가슴성형수술을 하는 것보다 높은 난이도의 수술입니다. 재수술의 경우에는 수술부위에 출혈이 더 있을 수 있고 또 주변의 조직때문에 보형물의 위치를 정확하게 잡는다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반적인 가슴성형수술은 해도 가슴성형재수술은 꺼리는 병원들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가슴성형재수술,가슴성형부작용,재수술

 

 

 

때문에 어떤이유에서든 가슴성형재수술을 생각한다면 먼저 가슴성형재수술을 충분히 잘 할 수 있는 병원을 찾는 것이 성공적인 가슴성형재수술을 위한 첫걸음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가슴성형재수술이라는 것이 가슴성형수술보다 어려운수술임과 동시에 환자의 건강과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수술이다 보니 적극적인 상담과 담당의사의 적극적인 진찰이 함꼐 이루어져야만 안전한 가슴성형재수술이 가능합니다.

 

 

가슴성형재수술,가슴성형부작용,재수술

 

 

 

가슴성형수술을 받고난 후 가슴에 이상이 느껴진다거나 예기치 못한 사고나 충격을 받았다면 반드시 가슴성형외과를 찾아 진찰을 받으셔야만 합니다. 다시한번수술하는게 두려워서 혹은 지금은 이상이없으니 하는 생각으로 방치하면 더욱 큰 결과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슴성형재수술,가슴성형부작용,재수술

 

 

조금이라도 가슴에 이상이 느껴진다거나 사고등으로 가슴에 큰 충격을 받은적이 있다면 주저말고 반드시 병원에서 진찰을 받고 재수술이 필요하다면 충분한 상담과 진찰을 통해 현명한 결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유방재건술]조직 확장기를 이용한 유방재건술

 가슴성형 처진 가슴 확대

 미국성형외과학회 학술지 2014년 8월호에 실린 가슴성형관련 논문들

 겨드랑이 절개 물방울 가슴성형

 [가슴성형부작용]구형구축을 말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