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칼럼 | Posted by 가슴성형 2017. 7. 26. 09:59

물방울가슴성형을 알아보자

물방울가슴성형을 알아보자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가슴성형수술은 가슴의 크기만을 크게 만드는 수술이 아닌 환자의 몸에 가장 이상적인 라인을 가질수있도록 몸전체의 조화를 이루게 해주는 수술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가슴성형수술은 수술방법의 수술방법의 발전과 다양한 보형물의 발달로 물방울가슴성형수술, 자가지방 가슴성형 등 다양한 수술방법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많은 가슴성형 중 물방울가슴성형을 알아보겠습니다.

 

 

 

 

 

 

 

 

 

 

물방울 보형물이란?

 

물방울 가슴성형에 쓰이는 물방울 보형물은 보형물의 보양이 위는 잘록하고 아래로 갈 수록 볼록해지는 물방울 모양의 보형물로 보형물의 앞부분은 강도가 좋아 가슴의 형태를 잡아주고 뒷 부분은 부드러워 몸에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움직인다는 특징의 보형물입니다.

 

 

  

 

 

 

 

 

 

 

물방울보형물인  코헤시브겔은  균열과 파열이 있어도 퍼지지 않는 다는 장점이 있어 풜씬 안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작은 균열이 발생한 경우 그것을 알아채기가 힘들어 오히려 더 위험하게 장기간 노출이 될 수 있어 일정기간 간격으로 반드시 정기검진을 해야 안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FDA에서 이것을 전제로 허가가 났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물방울보형물인 코젤은 응집력과 탄력이있는 보형물입니다. 하지만 예쁜가슴을 위한 윗볼록을 만들어주기에 용이하고 보다 자연스러운 모양을 잡아주는데 좋습니다. 그리고 물방울보형물인 코헤시브겔은 텍스쳐드 타입의 보형물이기 때문에 수술 후 가슴마사지가 필요없어 직장인 여성분들에게 적합한 보형물입니다.

 

 

 

 

 

 

 

 

 

 

물방울보형물 이것만은 주의하자

 

물방울 가슴성형을 생각한다면 가장 중요한건 전문의와의 상담입니다.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현재 환자의 상태를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고 환자에게 어울리는 최적의 가슴을 디자인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전문가와의 상담 후 수술에 사용될 보형물이 정부기관의 승인을 받은 안전한 제품인지, 아쿠아필러 같은 불법시술을 이용하는 것은 아닌지에 대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가슴성형수술은 여성에게 있어 큰 용기와 결심이 필요한 수술입니다. 무엇보다 수술을 잘할 수 있고 수술 후 충분히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곳에서 수술을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이라 할 수 있습니다. 큰 결심을 가지고 받은 수술인 만큼 꾸준한 관리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가슴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구형구축의 원인에 대하여

측방변위와 유방합체증을 알아보자

수축형유방의 이중주름현상을 알아보자

짝가슴의 가승성형수술

가슴확대 3D가상성형으로 미리체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