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칼럼 | Posted by 가슴성형 2021. 9. 10. 23:32

가슴성수술과 돌출도에 대해

가슴성수술과 돌출도에 대해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가슴을 크게하는 가슴확대수술을 찾는 이유는 다양합니다. 선천적으로 가슴이 작아 가슴성형수술을 원하는 분들도 있고 모양이 예쁘지 않아 수술을 결심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컴플렉스 극복과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기 위한 방법으로 찾게되는 가슴성형수술. 그렇다면 어떤가슴이 예쁜가슴이라 할 수 있을까요?

 

 

 

 

 

 

 

 

 예쁜가슴에 대한 기준을 하나로 정하기는 어렵습니다. 사람이 모두 저마다의 개성이 있듯 가슴역시 사람마다 모두 크기도 모양도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예쁘다는 기준역시 개인의 만족도에 영향을 받기에 주관적인 부분이라 명확한 기준을 제시하기는 어렵습니다.

 


 

 

통계 자료에 따르면 한국 여성의 80% 가 A컵 사이즈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천적으로 작은 가슴을 타고난 여성분들이 가슴확대수술을 희망하는 편이며, 또한 여성들은 임신이나 체중감소 등의 영향 때문에 가슴이 작아지거나, 가슴의 크기가 차이가 나서 가슴확대수술등을 고려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가슴성형을 결정했다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가슴의 크기를 무조건적으로 크게 만드는데 신경쓰기보다는 아름답고 자연스러운 조화로운 가슴을 만드는데 신경을 써야한다는 것 입니다. 실제로 여성의 가슴이 아름답게 보이는 것은 팔꿈치를 기준으로 가슴의 높이를 재었을 때 유두와 가슴 아래쪽 각도가 48.6도를 취할 때 가장 아름다운 가슴의 비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꼭 알아두셔야 할 것이 바로 UPF 와 돌출도 입니다.

 


 

아름다운 가슴을 위한 조건 UPF란 무엇인가?

 


 
아름다운 가슴의 선을 보았을때 하반구(유두 아래쪽 반)는 구형에 가까우며 위쪽은 볼록한 정도에 따라 선호도를 달리 할 수 있습니다. 가슴성형에서 가슴의 윗볼록 정도를 UPF라고 합니다.

 


 

 

 

돌출도란 무엇인가?

 

 


가슴의 돌출도는 가슴이 얼마나 앞으로 돌출 되었는가와 유두 위쪽 곡선의 모양(UPF)에 의하여 결정이 됩니다.

 


 

 

 


 

 


물론 UPF와 돌출도 모두 개인이 혼자 생각하기에는 무리가 따를 수 밖에 없습니다. 수술을 생각하고 있다면 반드시 수술을 결정하기전 전문가와의 충분한 진찰과 상담이 필요합니다. 환자의 체형과 상태를 알아야 가장 잘 어울리는 가슴의 모양과 보형물을 선택할 수 있고 보다 자연스러운 가슴성형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상담을 통해 알 수 있는 부자용이나 예방법등도 확인 가능하니 수술전 충분한 상담은 필수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