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칼럼 | Posted by 가슴성형 2018. 12. 21. 08:30

둥근형 텍스쳐드 가슴성형 보형물

둥근형 텍스쳐드 가슴성형 보형물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가슴확대수술은 가슴에 보형물을 넣는 방법의 수술이 주로 이용됩니다. 가슴성형수술에 이용되는 보형물의 종류는 다양하지만 그 중에서도 물방울 가슴성형에 많이 이용되는 둥근형 텍스쳐드 보형물은 가슴성형시 갈비뼈와 닿게 되는 보형물의 밑면이 둥글며  앞쪽면이 반구형으로 생긴 보형물을 이야기합니다. 보형물의 입체적인 모양에 따라 낮은형 중간형 높은형이 있습니다.

 

 

 

 

 

 

 


채워진 정도가 회사마다 종류마다 차이가 있는데 알러간사의 둥근형이 가장 덜 채워진 느낌이며 멘토사의 둥근형 보형물은 조금 더 채워진 보형물입니다. 알러간사에서는 좀 더 단단한 젤로 좀 더 가득채워진 인스피라 라고 하는 보형물이 있습니다.

 

덜채워진 둥근형 보형물의 경우 섰을 때 볼륨의 이동으로 물방울 모양같은 자연스러운 선을 얻고 촉감이 부드러운 반면 우글거림이나 백의 접힘현상이 증가하게 되고 시간이 지나면서 밑빠짐 현상의 가능성이 증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반면 가득채워진 둥근형 보형물의 경우 윗볼록이 좀 생기려는 경향이 있고 촉감이 좀 더 단단한 경향이 있으나 우글거림이 적고 보형물의 접힘 현상이 적습니다.

 

 

 


텍스쳐드와 스므스백은 껍질에 따라 다른데 껍질이 구축을 예방하기 위해 거칠게 만들어진 보형물이 텍스쳐드인데

 


 

 

 

 

 

알러간사의 텍스쳐드는 바이오셀 이라고 하며 제조과정에서 소금을 덧입히고 물로 세척하여 불규칙한 면을 만들어 살과 백이 들러붙도록 고안된 텍스쳐드이습니다.

(BIOCELL™:불규칙한 실리콘 돌기와 다양한 크기의 구멍으로 구성되어 있어 조직 부착력을 증진시키고 보형물의 회전을 방지하며, 구형구축 발생률을 보다 감소시킵니다.)

 

 

 


 

 

 

 


 멘토사의 텍스쳐드는 실텍스라고 하여 기계로 찍어낸 듯한 비교적 덜 거칠고 규칙적인 텍스쳐드로 살과 백이 붙지 않습니다.

 

 

 

 


 

 

 

 

 

 

 

(멘토의 표준형 코히시브젤 중 부드러우면서 충분한 필 볼륨감이 특징입니다. SILTEX™ Texturing 공법을 적용하여 보형물이 자리잡은 위치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하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모양을 형성합니다.)

 

 

알러간사의 텍스쳐드는 초기 회복이나 촉감면에서 유리한 부분은 있지만 살과 붙었다가 떨어지면서 발생하는 이중막현상이나 후발장액종의 발생이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이런 텍스쳐드로 수술한 경우 살이 빠지면서 리플링이 발생할 가능성이나 리플링의 심한 정도가 더 클 수 있으므로 수술후 살을 많이 빼거나 요요현상이 반복적으로 생기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둥근형 텍스쳐드 가슴성형 보형물이란?

구형구축 발생이유는 무엇일까?

모티바 가슴성형 Motiva Ergonomix

상담의 중요성 - 가슴성형수술

가슴성형부작용 측방변위와 유방합체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