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칼럼 | Posted by 가슴성형 2019. 4. 8. 08:53

[가슴성형보형물]모티바와 N510

[가슴성형보형물]모티바와 N510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매년 가슴성형을 통해 자신감을 갖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보형물을 사용하여 유방을 확대하는 경우 수술준비부터 수술과정에서 많은 발전을 하여 좀 더 편안한 회복은 물론 부작용의 가능성도 크게 줄어들고 있습니다.여기에 유방 보형물의 발전도 한 몫을 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가슴성형 보형물로 모티바 어고노믹스와 앨러간사의 N510 보형물이 있습니다.

 

 

 

 

 

 

모티바 어고노믹스는 최근 2년간 인터넷을 크게 달군 보형물로 국내 상륙하여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으며 이 같은 흐름은 국내 뿐 아니라 전세계적 관심을 받고 있는 보형물입니다.

 

 

 

보형물의 껍질과 내용물에서 향상된 느낌을 갖고 있었지만 많은 의사들이 장기간 사용한 통계적 관점에서 바로 사용하기에는 수술하는 의사나 환자 입장에서 선뜻 선택하기 어려운 부분도 없지 않았습니다.

 


가슴수술만 하고 있는 박진석 성형외과 박진석원장은 지난 2년간 국내에서 모티바로 수술되어지는 예들을 지켜본 결과 큰 문제없이 많은 분들이 좋은 경험들을 공유하여 늦었지만 모티바를 사용하기 시작하였습니다.

 

 

 

 


한편 보형물 시장에서 오랫동안 사용되어져 오고 가슴성형의 부작용 중 가장 흔히 의사와 환자를 괴롭히는 피막구축현상을 낮추는데 크게 공헌한 앨러간사의 물방울 텍스쳐 보형물이 새로운 개념의 내트렐510 모델을 선보였습니다.

 

 

 

 

 

 

 

 

 

물방울 모양의 보형물이 모양이 예쁘로 피막구축현상이 적은 반면 촉감이 좀 단단하게 느껴지는 점을 보완하여 중심부에는 단단한 젤이 들어가 있고 가장자리는 부드러운 젤이 들어가 있는 Two block gel의 보형물입니다.

 


이런 내트렐510 모델을 이용하여 촉감과 모양을 모두 추구하는 새로운 개념의 보형물입니다.

 


박진석성형외과 박진석원장은 물방울 보형물을 사용한 경험과 함께 모티바 어고노믹스 보형물을 실전에 도입하여 가슴성형을 원하는 여성들의 다양한 조건과 요구에 좀 더 다양한 제안을 할 수 있게되어 기뻐하고있습니다.

 

 

 

 

 

[가슴성형수술]폭포수변형이란 무엇일까?

[가슴성형]체중감량으로 인한 꺼진가슴 성형수술

가슴축소수술]가슴축소수술과 흉터

가슴성형수술과 리플링현상에대해

[가슴성형수술]보형물 제거 후 가슴모양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