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2. 10. 22. 09:46

성형수술 열풍

성형수술열풍?


언제부터인가 우리나라에서는 성형수술을 하는 것이 유행처럼 번져갔습니다. 외국 어느나라에서는 한국도 성형수술 중독자가 많은 나라라고 소개하기도합니다.

..

.

.

고등학교 3학년이 수능시험을 보고 나서 쌍꺼풀 수술이나 코를 성형하는 것이 마치 당연한 것처럼 받아 들이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취업이 잘 안되면 외모지상주의에 입각하여 자신의 외모 때문에 취직이 안되는 것으로 이유를 돌리고 부모탓을 하며 성형수술에 열을 올리는 경우 조차 있습니다.


그렇다면 지금 우리나라에 불고 있는 성형수술바람은 잘못 된 것일까요? 아니면 인권이라는 측면에서 그냥 바라만 봐야 되는 것일까요?


성형수술에는 크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


첫째는 재건성형수술이고 두번째는 미용성형수술입니다. 재건성형수술이란 사고나 다른 질환의 수술로 인해 손상받은 외모를 회복 시켜 주는 것입니다. 대표적인 예로 유방암 환자가 유방절제를 한 후 유방재건수술을 하는 것이나 화상으로 인해 안면부가 손상받은 경우 피부이식과 같은 여러가지 성형외과적 의학기술을 이용하여 정상에 가까운 외모 상태로 되돌리는 수술 입니다.


재건성형수술은 당연히 성형수술열풍과는 전혀 상관이 없다는 것은 여러분들도 잘 이해하시리라 믿습니다. 안면부와 같이 상시 노출 되는 곳이 손상받은 경우는 이 사람의 일상생활이나 대인관계 자체가 흔들리기 때문에 당연히 수술을 하는 것이 맞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눈에 잘 보이지 않는 곳! 가슴같은 곳은 안할 수도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신 것 같습니다.

.

..

.

여성의 가슴은 여성성을 나타내는 매우 중요한 의미가 있습니다. 실제로 유방암 수술로 유방절제술을 받은 환자의 경우 수술 후 심한 우울증이나 자기 정체성에 대한 문제로 인해 큰 곤란을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이 경우는 당연히 꼭 필요한 수술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다면 다른 미용수술 예를 들면 쌍꺼풀수술이나 코수술, 가슴성형수술등은 어떤가요? 

TV에 나오는 탤런트 누구처럼 눈을 만들어달라는 것이나 영화나 잡지에 나오는 사진들을 가지고 와서 이렇게 해달라는 것들은 자기자신의 원틀을 의식하지 않은 채 즉 자기자신한테 제일 어울리는 상태는 잊고 예쁜 사람만을 쫒아 가려하는 욕심이 있는 것입니다. 

.

..

이 경우는 수술을 강행하는 것이 그리 옳지 않을 수 있습니다. 5번째 코수술.. 더 코를 올리고 싶어 또다시 수술하기를 원하는 경우라면 성형외과의사는 사실 망설이게 됩니다.


자신의 외모에 대해 심한 컴플렉스가 있고 그에 따라 활동에 제약이나 제한이 느껴진다면 그 분은 수술을 할 필요가 있는 경우 입니다. 당연히 수술 후 자신감이 생기고 행동도 달라져서 이런 경우는 인생이 바뀌기도 합니다.

.

.

.


성형수술열풍, 수능시험과 쌍커풀수술, 재건성형수술, 미용성형수술, 유방절제술, 성형열풍, 성형수술의 역기능, 성형수술의 순기능

.

.

.

이와 같이 성형수술은 역기능과 더불어 순기능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작은 가슴에 컴플렉스를 느끼며 늘 기가 죽어 사는 것 보다 수술 후 당당하게 자신을 드러낼 수 있다면 선택하시는 편이 더 낫습니다. 


결정에는 용기가 필요하고 철저한 사전 조사가 중요합니다. 정확한 분석과 판단을 하시고 성형수술에 임하기를 부탁드리며 저희 박진석성형외과에서도 여러분의 분석과 판단에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다면 드리겠습니다. 

    


                                                                                                                                        

가슴골은 풍만한 가슴의 상징?

가슴의 디자인, 유두에서 시작한다.

가슴을 크게 만드는 습관 몇가지

박진석 원장의 학술활동 내역보기

아마존의 여전사들은 가슴이 필요하다.

가슴성형만 고집하는 성형외과에서 말하는 올바른 병원 선택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