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칼럼 | Posted by 가슴성형 2019. 7. 10. 16:00

가슴성형수술 후 염증

가슴성형수술 후 염증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가슴성형수술은 다양한 방법이 이용되지만 대표적으로는 가슴에 보형물을 삽입하는 가슴확대수술을 볼 수 있습니다. 수술방법, 그리고 보형물의 발전이 계속되어 가슴성형수술은 이제 충분히 안전한 수술이라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신마취가 필요한 외과수술인 만큼 부작용의 위험에서 완전히 벗어나기란 어렵습니다. 물론 부작용을 막기위해 수술시 최대한의 주의를 기울이지만 부작용이 없다 라는 말을 하기는 어려운 수술이 가슴성형수술입니다.

 

 

 

 


 

 

그 중에서도 염증으로 인한 부작용은 완자는 물론 수술을 집도한 의사도 피하고 싶어하는 부작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염증이 생겨난 경우라면 보형물을 빼고 교체하는 방법이 대부분 불가능해지기 때문입니다. 수술이 끝난 후 회복이 되어 예쁘게 자리잡은 가슴이 염증으로인해 다시 잃게 되는 경우가 생기기 때문에 환자가 가지는 물리적인 아픔은 물론 심적으로도 크게 힘들 수 밖에 없고 이는 환자를 수술한 의사에게 까지도 전해지기 마련입니다.

 

 

 
박진성형외과에서는 그렇기 때문에 가슴성형수술을 한 뒤 몇년 후에 감염으로 인한 염증이 생기는 경우에라도 혹시나 병원시스템, 수술을 진행한 집도의에게 1차적인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지에 대한 점검을 종합적으로 하고 있으며 모든 곳에 배지를 설치해서 균배양을 통해 공기의 청정도를 평가하고 소독하는 문제도 재교육 중입니다.

 

 

 

 

 

 

 

 

 


다른 성형외과에서 1차 가슴성형수술을 받고난 후 재수술을 위해 박진석석형외과를 찾는 환자분들이 많은데 이런 환자분들은 보통 가슴성형수술의 부작용으로 인해 의사에 대한 신뢰를 잃으신분들도 계십니다. 용기를 내어 수술을 받았는데 결과가 좋지 않고 그 이후에 환자를 나몰라라 하는 의사의 태도에 실망을 하기 때문입니다.

 

 

 

 

 

 

 

 

 

가슴성형수술은 미용적인 목적도 있지만 여성의 자신감과 컴플렉스 극복을 위한 치료효과도 있는 수술이라 할 수 있습니다. 큰 결심이 필요한 수술이기에 결과에 대한 기대도 높은편 입니다.  최고의 결과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것이 바로 가슴성형수술을 하는 의사 본연의 자세가 아닐까합니다.

 

 

 

물론 부작용없는 가슴성형수술을 위해 최선을 다해 수술을 하지만 부작요의 위험을 100% 피할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부작용이 생겼을때 철저한 대처와 환자를 위한 치료를 해야하는 것이 바로 가슴성형수술병원의 마음가짐이라 생각합니다.

 

 

 

 

가슴성형부작용은 어떤것이 있을까?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가슴, UPF

텍스쳐드 보형물의 이중막현상은 무엇일까?

[가슴성형수술]부작용에 대하여

[가슴성형재수술]더 큰 보형물로 바꾸는 재수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