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수술 이후 1년마다 초음로파 검사하세요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수술방법 그리고 보형물의 발전으로 인해 비교적 안전한 수술로 인식되는 가슴성형수술. 그럼에도 가슴성형수술은 가슴에 보형물을 삽입해야하는 외과수술이기에 100%의 안전하다고만은 말할수 없습니다 술적인 방법이나 기술이 완벽하다 해도 보형물로 인한 문제의 가능성이 있기 때문인데요 물론 보형물의 발전으로 인해 보형물의 안전성은 계속해서 좋아지고는 있지만 파손같은 문제로 인해 부작용이 생길 수 있는 요소가 있는 것 입니다.

 

 


 

 

 


 

물방울 보형물이라 불리는 코젤보형물은 일반적인 식염수백보다는 터질 가능성이 적지만 파손에 대한 부분에서는 자유로울 수 없습니다. 보형물이 파손되는 이유는 확실하게 밝혀진 것은 아니지만, 흔히들 생각하기 쉬운 큰 충격을 받아서 보형물이 파손되기 보다는 접었다 펴졌다 하는 부분이 반복적인 피로도 때문에 터지는 경우가 많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물방울가슴성형에 쓰이는 보형물인 코젤보형물은 보형물이 터지더라도 넓게 퍼지는 것이 아니라 응집되는 성질이 있어서 파손시에도 비교적 안적합니다. 하지만 보형물에 문제가 생겼다는 것을 쉽게 인지하지 못하는 상황도 생기기 때문에

 

 

미국 식약청인 FDA에서는 가슴성형수술 이후 3년이 지나면 2년마다 MRI검사를 한다면 보형물파손으로 인한 피해를 방지할 수 있다고 권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높은 비용의 MRI를 반복적으로 촬영한다는 것은 경제적 부담이 되기 때문에 초음파 검사로 대처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초음파검사로도 비교적 간단히 보형물이 안전한지에 대한 안정성을 확인 가능합니다. 초음파 검사 중 만약 이상이 발견된다면 그때에는 MRI를 하는 것이 바람직 하다 볼 수 있습니다

 

 


 

 

 


 

 

 

 


박진석성형외과에서는 박진석성형외과에서 가슴성형수술을 받은 환자분들에게 정기적으로 초음파를 이용해 가슴성형보형물의 이상여부를 진찰해드리고 있습니다. 큰 결심을 하고서 결정한 수술이라면 수술 이후 꾸준한 관리와 정기적인 진찰은 가장 기본이자 최선의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