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어린이브래지어를 고르는데 중요한 사항에 대해 가슴성형만을 고집하는 압구정동성형과에서


어린이브래지어를 어린이들이 보통 착용하는 연령대는 초등학교 4학년에서 6학년 정도 부터 브래지어를 착용시켜야 할 경우가 많습니다. 이 시기 부터 2차성징이 시작되는 것으로 보면 되는데 남자아이들에 비해서 조금 빠르게 오는 편입니다. 



 



작은가슴을 가진 어른과는 달리 특히 초등학생브래지어, 어린이브래지어는 신경을 써서 엄마께서 골라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들이 아직 성적인 가치관이 똑바로 서있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브래지어를 착용한다는 것 자체가 마치 초경을 시작하듯 창피해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혹시 눈에 띌까봐 딱 맞는 브래지어를 선택하기 쉽습니다. 



 



어린이브래지어를 너무 작거나 딱맞게 착용을 하게 되면 아이들의 가슴발달이 좋지 않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너무 눌리게 되면 어른이 되어서도 이쁘지 못한 가슴을 갖는다거나 작은 가슴이 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보통은 1단계 브래지어를 골라서 치수를 재어 입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이들이 혼자 브래지어를 사러가서 말하기 창피해하면서 맞지 않는 것을 골라올 가능성이 높으니 엄마께서 동행하시는 편이 아무래도 좋습니다. 엄마께서는 당당하게 샾에다 말하는 모습을 아이에게 보여주는 것도 성적주체성을 세우는 데에 많은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여자아이들의 경우 브래지의 끈이 등쪽에서 만져지거나 비치는 것에 매우 민감하게 반응하기도 합니다. 교내에서 남학생들이 개구장이 짓을 많이 하기 때문이기도 한데 이럴 때 마음의 상처가 생기지 않도록 엄마께서 아이에게 교육을 잘 시키시는 것이 좋습니다. 



 



어린이브래지어는 답답한 것보다는 편한 브래지어가 중요합니다. 그리고 겉옷과 속옷의 재질과 색상에도 엄마의 세심한 배려가 있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보아서 이뻐하는 브래지어모델도 엄마가 신경을 조금 쓰시는 편이 아이의 정신건강에도 많은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스포츠브래지어의 경우 어떻게 보면 가장 편안한 브래지어일 수 있습니다. 초등학교 여학생의 경우에는 아직 남학생들처럼 운동량도 많고 편한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기도 하고 가슴의 생장에 방해가 덜 되기도 합니다. 



 



유방확대성형수술을 하고 난 이후에도 스포츠브래지어를 간혹 추천할 때가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어린이브래지어는 작지않고 답답하지 않게 활동성을 고려해서 스포츠브라 같은 것을 착용시키는 것이 팁이며 겉으로 많이 비쳐보이지 않도록 겉옷과 조화시키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더불어 엄마의 세심한 배려가 중요합니다. 



 



올바르게 어린이브래지어를 잘 착용해서 가슴이 잘 자란 여자어린이들의 경우에 성인이 되어서도 가슴의 모양이 이쁘게 나오는 경우가 많다는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