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확대수술이 여성에게 미치는 영향과 가슴확대수술의 안전성


가슴확대수술은 과거에 비해 많이 보편화된 성형수술이 되었습니다. 눈수술, 코수술과 같은 비교적 성형수술에서 작은 수술에 해당하는 것이 보편화된 성형수술이라면 가슴확대성형수술은 과거에는 큰 수술로 인식이 되어 요즘보다 적었던 것은 사실인것 같습니다. 




 


가슴확대수술은 그렇지만 과거에 서양에서는 많은 케이스가 있었습니다. 미국이나 유럽의 서양여성들의 경우에는 인종의 특성상 동양인들에 비해 가슴이 큰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보니 가슴이 작은 여성의 경우 눈에 많이 띄게 되어 작은가슴을 가진 여성들이 가슴확대수술을 더 많이 해왔던 것이 사실입니다. 



 



가슴확대수술의 경우 동양여성들은 대체적으로 서양여성들에 비해 가슴의 크기가 차이가 날 정도로 작기 때문에 가슴이 작았던 여성들도 별 신경을 쓰지 않고 지낸분들도 많았습니다. 



 



그렇지만 식습관이 서구화되어 가면서 점차 체형이 변해갔습니다. 여성들의 키가 상대적으로 커지고 다리도 길어지자 가슴의 중요성이 부곽되는 것입니다. 더군다나 요즘같이 외모가 중요하게 생각되는 시대에 여성들은 가슴이 작으면 자존심도 꺽이고 창피해 하는 경우까지 생겨 뽕브라를 과하게 착용하는 경우까지 생겼습니다. 마치 키작은 남자들이 깔창을 덧대려고 하는 것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얼굴이 이뻐야 미인이다" 라는 얘기가 점차 "몸매가 이뻐야 미인이다"는 말로 조금씩 변해가는 것도 여러분들은 느끼실 겁니다. 패션모델들의 경우를 보면 얼굴은 그리 이쁘지 않지만 몸매는 정말 S라인이 환상적으로 형성된 유명한 모델이 많습니다. 이런 여성들의 경우 남성들의 로망이 되기도 합니다. 



 



가슴의 라인이 몸매에 미치는 영향이 힙 다음으로 크다 보니 여성들이 자꾸 가슴에 많은 신경을 쓰게 됩니다. 가슴이 작은 여성들은 민소매옷을 입기도 꺼리는 경우가 있고 얇은 티도 입기를 부담스러워 합니다. 수영장에서는 말할 것도 없다는 것은 여러분들도 잘 아실겁니다. 



 



이런 분들은 가슴 때문에 사회생활이 위축되기 쉽습니다. 여러가지 이유로 모임이나 약속도 피하게 되는 경우도 있고 이성과의 만남은 더욱 소극적으로 변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성형수술 열풍이 부는 나라라고 다른나라 외신기자들의 신문내용이 간혹 눈에 띄기도 합니다. 그 만큼 우리나라 사람들이 외모에 대해 신경을 많이 쓴다는 반증입니다. 그러다 보니 가슴이 작은 여성들은 그 컴플렉스가 생각보다 매우 큽니다. 



 



유방확대수술을 하고 난 다음 가슴의 크기와 모양에 있어 자신감을 가지는 여성분들의 경우에는 바로 자신감이 묻어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당하게 활보하고 자신있게 어디든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주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가 성형외과전문의로서 가장 자부심을 느끼는 순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가슴성형에 있어서도 성형열풍에 의한 중독가능성이 있는 분들도 물론 계십니다. 의사로서 이런 분들은 수술을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그것은 진찰과 진료를 통해 상담을 해보면 저희는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작은 가슴을 가지고 늘 컴플렉스를 느끼시는 분은 당연히 수술을 받으실 자격이 있습니다. 요즘은 과거에 비해 유방확대수술이 많이 안정되고 안전해졌습니다. 물론 제대로된 수술을 제대로 된 전문가에게 수술을 받으실 때 입니다. 



여성의 가슴확대수술, 압구정 가슴확대수술, 압구정역 가슴확대수술 잘하는 곳, 서양여성의 가슴확대수술, 뽕브라, 성형수술 열품, 유방확대수술, 작은가슴컴플렉스, 가슴성형만 하는 성형외과



저희 박진석성형외과는 가슴성형만을 하는 국내 몇안되는 성형외과 중에 한 곳입니다. 여러분들께서 가슴문제로 고민이 있으실 때는 언제든지 상담을 요청하시면 받아드리겠습니다. 크리스천으로서 올바르게 인도해드릴 수 있는 성형외과의사로서의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어린이브래지어를 고르는데 중요한 사항 [압구정동 가슴성형외과]

성형외과의사가 환자에게 들려주는 하나님이야기 [박진석성형외과를 만드시는 하나님 1(직원 문신 이야기)]

[가슴성형 수술]은 결국 [물방울가슴성형 수술]이 대세? [압구정성형외과]

[구형구축]은 [가슴성형부작용]으로 가장 무서운 부작용 중에 하나 입니다.

나의 고민 (묵상)

박진석 성형외과 가슴성형 FAQ [1]

물방울 가슴성형에 대한 인터뷰 기사(우먼센스)

박진석 성형외과 가슴성형 FAQ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