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5. 21. 09:30

가슴성형을 한 여자와 안한여자

가슴성형을 한 여자와 안한여자 가슴성형잘하는 병원 박진석성형외과의원


가슴성형이라는 것은 성형수술 중에서도 또 다른 의미가 많은 수술입니다. 쌍꺼풀수술이나 코를 높이는 성형수술의 경우에는 일단 이뻐지기 위해서 하는 수술이라는 인식이 가장 강합니다. 물론 눈매가 좋지 않거나 코의 모양 자체가 좋지 않아서 늘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경우 그 열등감을 해소시켜 사회생활을 잘 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기능이 있기는 합니다만 대부분은 사회생활을 못할 정도로 심각한 정도는 아니기에 이뻐지기 위해서 한다는 느낌이 적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그에 비해 유방성형수술의 경우에는 대부분 유방확대성형수술이 많은데 이는 가슴이 어려서 부터 선천적으로 작은 여성들이 대부분 많이 하게 됩니다. 이 유방확대성형수술의 경우 성정체성이라고 하는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는 성형수술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어려서 부터 가슴이 작은 여자들은 목욕탕이나 사우나에 가서도 옷을 벗기가 주저해오고 있었습니다. 특히 이성관계에 있어서도 상당히 소극적인 성적관계를 나타내는 경우도 많습니다. 한마디로 겉옷 속에 구멍이 크게 난 속옷을 입고 있는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요?


 


그러다 보니 어딘지 모르게 사회생활에도 자신감이 떨어지는 현상이 하는 일 마다 곳곳에서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아니신 분들도 있지만 알게 모르게 이런 내용이 행동에 조금씩 묻어날 수도 있습니다. 


 


요즘은 유방확대성형에 대한 인식이 많이 바뀌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가슴성형수술도 대표적인 미용성형수술 중에 하나인 쌍꺼풀수술과 같이 취급받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가슴성형수술을 한 여자는 특히 상의를 모두 벗고 수술했다는 것 때문에 마치 과감하기도하고 노는 여자와 같은 느낌을 준다는 남성들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유방확대성형의 경우에는 여성에 있어 성적 정체성을 확립시켜 주고 그 사람의 사회활동에 자신감을 불어넣어주는 상당히 중요한 수술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고 보아도 절대 과언이 아닙니다.


 


이제는 작은 가슴을 가지고 그냥 살아가느냐 적극적으로 이것을 교정 하느냐 하는 것은 그 여성의 의지와 관련된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적극적인 사고방식으로 현대를 살아가는 여성분들은 자신의 몸에 나타나는 성적정체성도 현명하게 극복하고 바르게 살아갑니다. 그와는 반대로 늘 컴플렉스와 상실한 자신감으로 현재를 살아가는 분들도 물론 있습니다. 


판단은 여러분이 하시는 것입니다. 



함몰유두란

압구정성형외과에서 알아보는 가슴성형수술에 대한 오해와 진실

[가슴성형수술]은 남자들에게 잘보이기 위해 할 것이다.

[물방울가슴성형병원]을 찾아가기 위해 생각할 점

[물방울가슴성형잘하는곳]이 어디에 있나요? 물방울가슴성형이 도대체 뭐길래...

박진석성형외과, 강성범의 핫이슈 매거진 방송안내

목디스크 수술 이야기

가슴성형과 가슴성형비용 [압구정역성형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