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2. 12. 31. 06:00

안전한 [코젤], 장점만 있는 것은 아니다.

안전한 코젤, 장점만 있는 것은 아니다.

가슴수술만을 하는 성형외과 박진석성형외과


가슴성형을 하는 의사, 전문의로서 가장 중요한 것은 수술을 받는 환자, 고객의 몸을 안전하게 지켜내는 것입니다. 따라서 가슴성형에 있어 최근에 많이 사용하고 있는 코헤시브겔에 대해 오늘은 언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는 성형왕국이라는 악평을 듣는 나라라고 합니다. 한류바람에 편승해서 우리나라의 미용시술은 이젠 세계적으로 수출을 하는 정상급의 수준으로 올라섰다고 해도 과언은 아닙니다. 가슴성형만을 주로하는 저희 박진석성형외과에서도 사실 코헤시브겔을 이용한 물방울가슴확대성형에 있어 성공률이 세계적으로 높은 병원입니다. 물론 모든 수술에는 실패율이 있습니다. 그러나 본원에서는 가장 안전한 수술을 하기 위해 늘 컴퓨터에 모든 수술자의 데이터를 정리하여 그 결과를 비교분석하고 있습니다. 



 

가슴성형은 단순한 미용성형수술의 범위를 넘어서서 여성의 성 정체성의 확립이라고 하는 중요한 의미를 가진 수술입니다. 그래서 많은 나라에서 가슴성형에 사용가능한 보형물을 개발하고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물론 아름다워지고저 하는 욕망으로 몇번씩 재수술을 원하는 고객들도 저희 병원을 방문하여 수술 받기를 원하는 경우도 있지만 고객이나 환자의 몸을 먼저 생각하는 우리병원에선 이런 경우에는 수술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미용성형중독에 관계되는 일입니다. 


여성의 몸에서 가장 돋보이고 개성있는 부위라고 하는 가슴은 모성과 여성의 의미를 동시에 가지고 있는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유방확대가슴성형은 여성의 사회성을 바꾸기도 하는 중요한 수술입니다. 요즘 많이 사용하는 코헤시브겔은 상당히 좋은 보형물입니다. 그러나 코헤시브겔도 당연히 단점이 있습니다. 많은 병원들이 장점만 설명하고 단점은 언급하지 않는 것 같아 단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코젤의 특성상 안전하기는 해도 반대로 그런 특성 때문에 오히려 위험할 수도 있습니다. 터질경우 그대로 뭉쳐 있기 때문에 안전하긴 하지만 오히려 터져도 잘 알기가 힘들어 장기간 내용물이 다른 인체의 조직에 노출되었을때 다른 부작용이 생길 수 있는 가능성이 있기에  시술 3년 후부터는 매 2년마다 MRI를 찍어서 스스로 점검하겠다는 확인을 받고 시술을 하도록 허가가 난 보형물입니다.

.

 단점은 터졌을 때를 대비해서 속안에 있는 실리콘자체의 결집력을 향상시켰는데 이것이 오히려 위험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만일 미세하게 터진것을 모르고 있으면 당연히 부작용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KFDA(한국식약청)에서는 코헤시브젤을 사용한 사람의 기록을 식약청에 보고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가장 안전하다고 알려진 코헤시브젤이라고 해도 3년 뒤부터는 2년에 한번씩 코젤상태확인을 하는 것이 더욱 안전하게 하는 길입니다.


 


부작용없는 가슴성형은 안전한 가슴성형수술과 그 수술이후의 보형물의 상태확인을 반드시 해야 한다는 것을 아는 것이 좋습니다

 

 

 



가슴성형 수술 후 마사지 방법

가슴성형을 한 여자와 안한여자

함몰유두란

성형외과의사가 환자에게 들려주는 하나님이야기 2박진석성형외과를 만드시는 하나님 1(목디스크 수술 이야기)]

안전한 [코젤], 장점만 있는 것은 아니다.

압구정성형외과에서 알아보는 가슴성형수술에 대한 오해와 진실

[가슴성형수술]은 남자들에게 잘보이기 위해 할 것이다.

[물방울가슴성형병원]을 찾아가기 위해 생각할 점

[물방울가슴성형잘하는곳]이 어디에 있나요? 물방울가슴성형이 도대체 뭐길래...

박진석성형외과, 강성범의 핫이슈 매거진 방송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