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희망에 따른 손쉬운 가슴교정 브래지어 선택법

가슴성형만을 하는 성형외과 박진석성형외과


어떤 기관에서 이런 조사를 했다고 합니다. 몸이나 가슴에 맞는 브래지어를 하고 다니는지에 대한 유무에 관한 것이라는데요. 여기에서 약 80%에 가까운 여성들이 실제로 자신의 사이즈가 아닌 브래지어를 하고 다닌다고 합니다. 그 이유에 대해서는 가슴이 크게 보이기위해서도 많았지만 대부분은 어떤 사이즈가 자기에게 정확히 맞는지를 잘 모르고 있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브래지어는 본인가슴의 모양과 사이즈 그리고 착용자가 어떤 희망을 가지고 있냐에 따라 재질부터 바꾸어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오늘은 본인의 희망에 따라 어떤 브래지어가 잘 맞는지를 알아보려 합니다. 


가슴이 조금 작아 보이고 싶을 때는 얇은 홑겹의 풀컵 브라지어를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하드한 몰드로 구성되어 있는 컵은 가슴을 자연스럽게 감싸주지 못해 브래지어안에 빈공간이 생겨 더 가슴을 더 크게 보여줄수 있습니다. 그래서 얇은 원단의 홑겹브래지어를 고르는 편이 낫습니다. 그렇지만 천이 홑겹이라고 해서 신축력이 좋은 재료의 브래지어를 고르면 가슴을 받쳐주는 힘이 없어 브래지어와 같이 쳐져 버릴 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공고히 가슴을 잡아줄수 있는 소재를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이 때 풀컵의 브래지어는 가슴 윗부분을 부드럽고 지긋하게 눌러주므로 가슴사이즈를 적절히 작게 보여주기도 합니다. 


 


어떤 분들은 요즘의 이쁜 가슴라인이 뭔지 잘 모르는 분들도 많습니다. 브래지어를 판매하는 회사에서 내놓는 모델들의 사이즈들을 보면 요즘은 C컵정도가 별로 큰 사이즈가 아닌것 같다고 합니다. 이유는 성형외과에서 수술을 해서 사이즈가 커진 여성들이 워낙 많아져 요즘은 C컵보다 크더라도 작아보일려고 애쓰는 분들이 거의 없다고 합니다. 가슴라인을 살짝 강조할 수 있는 브래지어는 3/4컵의 몰드브래지어가 좋습니다. 이것은 가슴크기는 그대로 살리면서 모양을 이쁘게 모아줄 수 있어서 이런 몰드브래지어를 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씁니다. 평소에 옷을 무리없이 선택하려면 3/4컵 정도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풀컵브래지어는 가슴이 V라인으로 깊이 파인옷을 입기에는 부적절한 경우가 많습니다. 


 


브래지어자국이 외부에서 보이는 것이 싫어하시는 분들은 절개선이 여러개 들어 있는 자카드레이스브래지어가 괜찮습니다. 특히 가슴이 큰 여성분들이 타이트한 옷을 입었을 때 브래지어 자국이 심하게 밖으로 보일 수 있는데 이런 경우는 레이스자국이 드러나는 재질보다는 가는 실로 치밀하게 짜여진 자카드레이스를 입으면 옷태가 훨씬 매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슴을 업되어 보이게 하려면 가운데에 절개선이 하나만 있는 것을 선택하면 좋지만 이 선이 그대로 드러날 수 있습니다. 절개선이 3개로 나뉘어 있는 입체적인 브래지어를 선택하면 가슴라인은 자연스럽고 자국은 안드러나는 패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가슴이 처지거나 벌어졌을 때 와이어 폭이 좁은 와이드 밴드 브래지어가 좋습니다. 

브래지어에서 와이어 하고 밴드는 사실 가슴의 무게를 받쳐주는 중요한 것입니다. 그 위에 천이나 레이스들은 이쁘게만 해주는 기능입니다. 그런데 가슴이 벌어진 분들의 경우 특히 와이어를 잘 봐야 합니다. 이때는 U쉐이프 와이어를 선택하면 가슴모양을 상당히 강하게 잡아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너무 과하면 가슴살이 옆으로 삐져나와 비만처럼 보일 수도 있으므로 그 정도를 잘 판단해야 합니다. 밴드는 좁은 것 보다는 넓은 것이 가슴을 잘 받치고 등쪽도 부드러운 라인을 형성합니다. 어깨끈은 너무 얇으면 가슴무게를 지탱 못해 어깨가 결릴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안전한 [코젤], 장점만 있는 것은 아니다.

물방울가슴성형

가슴성형 수술 후 마사지 방법

가슴성형을 한 여자와 안한여자

함몰유두란

성형외과의사가 환자에게 들려주는 하나님이야기 2박진석성형외과를 만드시는 하나님 1(목디스크 수술 이야기)]

압구정성형외과에서 알아보는 가슴성형수술에 대한 오해와 진실

[가슴성형수술]은 남자들에게 잘보이기 위해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