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2. 11. 13. 17:10

박진석 성형외과 가슴성형 FAQ [2]

박진석 성형외과의 가슴성형에 FAQ입니다. 


가슴성형에 대하여 궁금해 하시는 사항을 미리 정리해 보았습니다. 



가슴성형에 사용하는 백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코헤시브겔 : 코젤백은 (Cohesive silicon gel implant:점도를 높인 실리콘이 들어간 백)은 과거에 문제가 되었던 실리콘젤 혹은 공업용 실리콘과는 다른 새로운 형태의 보형물입니다. 그동안 가슴확대술에 사용된 보형물인 식염수백 또는 액상 실리콘백에 비해 응집력있는 젤의 형태로 채워져 있습니다. 


15년 전까지 가슴 성형을 원하시는 많은 분들이 실리콘백을 이용하였으나 실리콘백의 안정성에 문제가 있어서 15년간 사용이 중지되어 오다가2006년 11월 미국 FDA에서 조건부 허가가 나왔습니다. 


우리나라는 최근까지 국내 식약청의 승인을 받지 못해 가슴성형에 코젤백 사용은 불법의료행위로 간주되었으나 2007년 7월 대한민국 식품의약품안정청에서 조건부 허가가 나왔습니다. 



가슴성형 FAQ, 유방 성형,가슴성형, 전후 사진, 코젤가슴 성형 안전성 ,물방울성형,가슴 수술 안전성, 박진석 ,성형외과유방, 성형 전후 사진,가슴성형 부작용 알기 ,박진석 가슴성형,가슴성형, 물방울가슴성형,가슴성형 질문




코젤백을 사용하는 경우는 터져도 잘모를 수 있고 터진 채로 오래 지낼 경우 정상 조직내로 퍼질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3년 후 부터 매 2년 마다 MRI롤 터졌는지 여부를 검사해야하며 식약청에 환자의 신상정보를 보고 하여 식약청에서 환자의 건강관리를 하도록 입법되었습니다.


- 더블루멘 : 실리콘겔의 바깥층과 식염수의 안쪽층으로 된 보형물로 유방재건술시, 심한 유방구축현상을 보완하기 위해 식염수를 과도하게 부풀렸다가 속안의 식염수를 줄여주는 목적의 백. 


- 식염수: 가장 안정적인 백으로 한국과 미국에서 주로 사용 중 


- 일반형: 빈 주머니를 넣고 식염수를 주입. 작은 절개선으로 수술이 가능. 식염수가 샐 수도 있음 


- PIP: 식염수가 이미 들어있는 백. 





가슴성형 주머니 표면에 따른 분류


가슴 성형에 쓰이는 백은 내용물과 상관없이 주머니의 표면이 매끄러운 것(smooth type)과 거칠은 것(textured type)이 있습니다.


 Smooth형은 껍질이 얇고 촉감이 좋은 반면 반드시 맛사지를 해주어야 하며 Textured형은 맛사지를 해 줄 필요는 없는 반면 껍질이 두껍고 촉감이 조금 딱딱한 편입니다. 


Textured형이 맛사지를 필요로 하지 않는 기전은 확대사진과 같이 울퉁불퉁한 면을 따라 자신의 흉조직이 파고들어 흉조직이 오그라들려는 힘을 분산시키게 됩니다.



가슴성형 FAQ, 유방 성형,가슴성형, 전후 사진, 코젤가슴 성형 안전성 ,물방울성형,가슴 수술 안전성, 박진석 ,성형외과유방, 성형 전후 사진,가슴성형 부작용 알기 ,박진석 가슴성형,가슴성형, 물방울가슴성형,가슴성형 질문


 

그러나 전문의마다 맛사지에 대한 의견은 차이가 있습니다.





가슴성형 주머니의 모양에 따른 분류(둥근형, 물방울형, new_x_ray)


둥근형(round)과 물방울형(teardrop)이 있는데 처음에 물방울형을 사용하여 위가 불룩한 모양이 되지 않도록 하려는 노력이 있었으나 Dr. Hamas의 논문에 의하면 섰을 때는 둥근형도 중력에 의해 모양변화를 보이는 반면 누웠을 때는 물방울형이 그대로 모양이 유지되어 오히려 어색한 모양이라고 주장하셨습니다. 



 

가슴성형만을 하고있는 박진석 성형외과의 견해도 Dr. Hamas의 의견에 상당부분 동의를 하고 있으며 단 처진 가슴을 유방을 크게 하여 교정할 경우 처지는 살이 좀더 먼거리를 돌아내려오도록 아랫부분의 높이를 높일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성에게는 자존심!! 가슴의 크기--유방확대성형수술

물방울 가슴성형 인터뷰(싱글즈 11월호)

나의 사랑을 허락하신 하나님(박진석의 사랑이야기)

가슴확대수술과 모유수유와의 연관성

박진석성형외과, 강성범의 핫이슈 매거진 방송안내

"노브라" 과연 가슴의 건강에는 어떤 영향이...

전문가에게 듣는 가슴성형의 모든 것 - 박진석원장 (여성동아11월호)

바디라인과 가슴성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