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1. 25. 09:30

강남[가슴성형전문] 어떻게 알까?

강남[가슴성형전문] 성형외과는 어떤 병원인가요?

[강남가슴성형전문] 가슴성형만 하는 성형외과 박진석 성형외과

강남가슴성형전문의 성형외과에서 주로 보형물로서 사용한다는 코헤시브겔은 응고된 젤형태로 만들어진 유방보형물로 과거의 실리콘 팩과 달리 반 고체형태의 응고된 젤로 파열이 되어도 안전하다는 검증을 받아 미국 FDA의 전면적인 승인을 받은 보형물입니다. 가슴성형에 있어 코헤시브겔은 자연스러운 모양과 촉감 때문에 유럽, 미국, 남미 등지에서 가장 많이 선호되어지고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어 어떻게 보면 전문적인 보형물이 아닌가 생각도 됩니다. 


 


코헤시브겔은 유방하 절개를 통한 수술이 가장 이상적이고 편안한 수술이어서 서구에서는 유방하절개를 통한 수술을 많이 하지만 수술한 흔적이 남기 때문에 미니절개로 유륜을 통하여 코헤시브겔을 삽입하는 경우도 있고 겨드랑이를 통해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강남에는 많은 성형외과가 있습니다. 특히 압구정동에는 더 많습니다. 요즘은 의료법으로 인해 아무리 그 분야를 전문적으로 수술하거나 시술을 해도 "전문병원"이라는 타이틀을 쓸 수가 없어서 답답한 면도 많습니다. 저희 박진석성형외과에서는 가슴성형수술만을 하는 성형외과입니다. 이런 경우 전문병원인지 아닌지를 판단하는 것은 고객님이 판단하실 문제라고 생각이 되네요^ 6 ^


 


일반적인 유방확대술에서 보형물은 보통 가슴의 대흉근 아래 혹은 위에 위치하게 되는데, 가슴조직이 비교적 빈약한 편인 동양에서는 근육아래에 위치하는 것이 티가 나지 않으며 예쁜모양을 만들기도 합니다. 여러가지 시술방법이 같은 보형물과 같은 고객환자에게도 존재할 수 있으며 이런 상황에서 판단은 수술경험이 많고 늘 이 수술에 접하고 있는 병원이 좀 더 전문성을 나타내지 않을까 생각을 하게 됩니다. 


모든 성형수술이 그런 것 처럼 성형수술은 단순히 이뻐지는 것 이외의 부가적인 기능이 있습니다. 바로 자신감의 회복입니다. 그런데 가슴성형수술의 경우에는 성정체성을 바로 세워주는 자심감보다도 더 중요한 면을 가지고 있는 성형수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엇보다 이러한 여성을 잘 이해해 줄 줄 하는 병원의 실력과 태도가 중요할 것입니다. 


 


시술의 방법도 큰 발전을 해 이제는 흉터도 거의 남지 않는 수술이 많아지고 부작용도 어쩔 수 없는 경우의 것만 제외하면 거의 없어진것 또한 사실입니다. 이런것은 그것을 흔히 "전문병원" 급이라고 말할 수 있는 곳이라면 아마도 가장 흉터도 낮고 부작용도 적어야 할 것 입니다. 


무조건 우리병원에서는 "부작용이 없다!", "이쁘다!" 심지어는 "싸다!" 라는 것만 강조한다면 아마도 전문성이 의심되지 않을까요? 자신있게 부작용에 관한 통계치를 내놓을 줄 아는 병원이라야 된다고 생각하며 다른 성형외과의사가 봐도 부끄럽지 않고 자랑스러운 결과를 말해줄 수 있는 결과가 나오는 병원이라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강남가슴성형수술만하는 성형외과 박진석성형외과]




[강남가슴성형수술] 가슴성형은 어떻게 해야하나?

[유방확대성형] 가슴확대성형을 해도 마사지가 필요없는 성형

[가슴성형수술]방법 -박진석성형외과의원

[가슴성형] 나이를 나타내는 몸매

[물방울가슴성형]수술의 분류 및 후관리

[가슴성형보형물] 지금 박진석성형외과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