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2. 27. 09:30

[가슴확대수술] 크다고 이쁜가?

[가슴확대수술] 크다고 이쁜가?

가슴확대수술 잘하는 곳 압구정 박진석성형외과

분명 가슴은 여성의 아름다움의 심볼중에 하나임은 분명합니다. 그러나 빈약한 가슴은 옷맵시만을 떨어뜨리는 것이 아니라 여성으로써의 매력을 감소시킬 수도 있는 요인임도 여러분들은 알고 계실 것입니다. 그래서 자기 자신의 컴플렉스를 해소하고 좀 더 여자로서의 아름다움과 매력발산을 위해 가슴확대수술을 고려하게 되는 것은 자연스러운 과정입니다. 


 


물론 칼을 대지 않고 주사나 침등으로 가슴확대수술이 가능하다고 하는 많은 병원들을 볼때 10년이상 여성의 가슴확대수술만을 해오고 있는 이른바 "전문적으로 시술하는 병원"의 입장에서 뭔가 많은 문제들이 이 사회에 있다는 생각을 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그것 보다 중요한 것은 수술을 받으시려고 하시는 분들의 마음인 것 같습니다. 무조건 어느정도의 큰가슴만을 원하시는 분들이 종종 계십니다. 그러나 요즘은 자연스럽고도 밸런스가 잘 잡힌 가슴확대수술을 대부분들은 원하고 계셔서 다행이다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가슴확대수술, 가슴확대, 강남가슴확대, 강남역가슴확대, 강남역가슴확대수술, 강남가슴확대수술, 가슴확대수술병원, 강남가슴확대수술병원, 가슴성형, 강남가슴성형, 강남역가슴성형


가슴확대수술시 가장 중요한 점은 늘 얘기하지만 전반적인 가슴의 상태 즉 유방자체만이 아닌 흉곽의 모양과 틀 그리고 피부의 두께, 그리고 대흉근의 양 등을 모두 고려해서 결정해야 합니다. 물방울보형물을 삽입할때 그것이 들어갈 공간이 부족한 경우 너무 부자연스러워질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가슴의 크기만을 늘려주는 가슴성형이 아니라 가슴의 모양을 예쁘게 잡아주고 환자의 컴플렉스를 극복시켜 주는 것이 가장 중요한 가슴확대수술의 목표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렇기에 본인의 체형에 맞는 디장니과 수술이 당연한 것이구요. 




 

가슴확대성형은 기계를 고치는 것과 같은 정해진 공식이 있지 않습니다. 시술병원의 노하우와 감각이 상당히 많이 반영되는 수술입니다. 디자인을 해야하기에 원 바탕에 대한 분석이 매우 중요하며 부작용이 없어야하기에 의사이어야 합니다.


아름답고 자연스러운 가슴! 이것은 박진석성형외과의원 가슴확대수술의 가장 중요한 목표입니다.



[이전글]


[가슴성형]의 의미

[물방울가슴성형전문] 물방울가슴성형이 대세다.

[물방울가슴성형] 자연스러운가슴

[가슴확대성형수술]의 결과는?

[가슴성형보형물] 어떤것이 좋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