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건강정보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3. 18. 09:30

가슴성형외과에서 말하는 [브래지어]종류

가슴성형외과에서 말하는 [브래지어]종류

강남가슴성형 압구정동 박진석성형외과의원

남자분들은 잘 모르시겠지만 사실 브래지어는 매우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이 중 많으 타입이 있지만 어떻게 보면 가슴성형수술을 한 이후 입으면 안되는 브래지어와 또는 입을 수 있고 오히려 좋은 브래지어도 있습니다. 오늘은 이런 브래지어에 대해 한번 언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래지어를 분류하는 방법은 상당히 여러가지가 있지만 아포대즘과 같이 옛날의 복고형브래지어도 있기는 합니다.그렇지만 이것은 너무 고대라 실제 현대여성들이 많이 착용하고 입는 브래지어의 분류는 이런 종류가 있습니다. 

1. 밴도형 2. 업리프트형 3. 컵형 4. 스트랩리스형 5. 오프숄더형 6. 캐미솔형(롱라인형) 7. 블라우싱형 등등 입니다. 

매일 착용하시고 다니시는 여성분들에 있어서 들어 본것도 있고 아닌것도 있고 그러실 겁니다. 사실 그 외 에도 노와이어브래지어, 스포츠브래지어, 마터니티브래지어, 풀컵브래지어, 주니어브래지어등 많은 분류가 존재합니다. 


 


밴도형이 바로 여러분이 알고 있는 브래지어의 원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상용의 보통형이라 할 수 있죠. 등뒤에 띠와 같은 밴드와 어깨에 걸치는 어깨걸이, 그리고 가슴아래에 당겨주는 끈으로 브래지어가 흘러내리지 않게 해 주는 것인데 가슴이 약간 들어올려지는 일명 리프팅의 효과가 같이 있는 것입니다. 


 


번째로 업리프트형입니다. 이는 브래지어 자체에 가로로 길게 횡선의 절개선이 있고 하반부를 스팃치로 견고하게 하여 가슴을 떠 받치는 데 매우 효과적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간혹 가슴이 아래로 축 쳐지는 분들이 계신데 이런 분들한테 가장 좋은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업리프트타입을 찾으시면 구하실 수 있습니다.  


 


번째는 가슴의 모양을 형성해 주는 일명 컵형 입니다. 이 컵형은 컵의 모양이 확실하기 때문에 가슴의 형태를 고정시켜 주는데 좋고 외부로 부터 오는 가슴의 충격에서 보호해 줄수 이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것은 컵의 모양이 마치 가슴의 모양인것 처럼 착시현상을 일으킬수 있어 아름다운 가슴의 모양을 본인의 진짜 가슴모양에 상관없이 가질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번째는 스트랩리스형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어깨 끈이 없는 브래지어입니다. 상체가 특히 어깨쪽이 완전히 노출되는 탑형의 드레스를 착용하려면 반드시 필요한 브래지어지만 가슴이 빈약하거나 작은 여성은 잘 흘러내릴 뿐만 아니라 모양도 좋게 나오지 않아 적당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다섯번째는 오프숄더형이라고 부르는 것으로 브래지어의 끈이 목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어깨쪽으로 붙어 있어 가슴이 푹파진다고 하는 아니면 넓게 파진 드레스 등을 입을 때 많이 착용합니다. 


 


여섯번째는 캐미솔형 즉 롱라인형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그리 잘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가슴아래쪽에 살이 많은 가슴에 좋습니다. 이는 가슴의 아래쪽을 넓게 받쳐올려 줄수가 있어 가슴을 잡아주는 컵의 아래 부분의 전체 길이가 8센티미터이상으로 긴 경우가 많습니다. 


 


마지막으로 블라우싱 타입이라는 것은 일반브래지어보다 앞이 깊게 패인것으로 깊은 네크라인의 드레스를 입을 때 주로 착용합니다.


브래지어종류, 브래지어 종류, 가슴성형 브래지어종류, 가슴성형브래지어, 가슴성형수술브래지어, 가슴성형수술 브래지어, 브래지어, 가슴 성형수술 브래지어 종류, 가슴성형 브래지어


이 외에 와이어가 없는 노와이어브래지와 활동력을 강조하고 보호효과와 출렁임 효과를 줄여주는 스포츠브래지어, 수유부에 적합한 마터니티브래지어, 컵의 모양에 따라 풀컵브래지어, 사춘기 청소년용의 주니어 브래지어등 수없이 많은 브래지어들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브래지어종류, 브래지어 종류, 가슴성형 브래지어종류, 가슴성형브래지어, 가슴성형수술브래지어, 가슴성형수술 브래지어, 브래지어, 가슴 성형수술 브래지어 종류, 가슴성형 브래지어


와이어브래지어의 경우에는 가슴성형직후에는 좋지 않으므로 반드시 수술한 병원과 상의하여 착용해야 하고 일반적으로 병원에서는 스포츠브래지어를 많이 권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수술직후에는 수술이 어떻게 방향을 잡았냐에 따라 브래지어를 어떤 브래지어를 해야하는지가 결정되고 못하는 시기도 있으므로 병원과 상의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물방울가슴성형수술병원]은 경험이 중요

[강남가슴성형] 압구정박진석성형외과

[가슴성형]과 모유수유

[가슴성형병원]을 잘 고르는법!

[가슴성형수술]에 대한 인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