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10. 29. 09:30

[구형구축] 없이 수술할 수는 없나?

[구형구축] 없이 수술할 수는 없나?

구형구축에 관한 의견 압구정 박진석성형외과의원

모든 수술에는 부작용이 있습니다. 부작용이 없는 수술이 있을까요?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수술을 하는 병원측에서도 수술을 받는 환자측에서도 더 아마도 더 없이 좋은 것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의학에서 수술이라는 것은 피부를 절개하고 하는 시술로서 어떤 질환자체를 치료하기 위해서 하는 것이기에 부작용이 없으면 당연히 질환이 치료되는 것이라 더없이 기쁠것이고 약간의 부작용이 생기더라도 극복가능한 것이라면 질환의 치료가 되기에 누구나 용인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가슴성형수술과 같이 미용성형에서는 대부분 어떤 부작용도 용납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미용성형수술을 하는 병원의 경우 부작용에 대해 더욱 더 신경을 많이 쓰고 막으려고 애를 쓰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가슴성형수술의 부작용중에서 가장 오면 않좋은 것들 중에 하나가 바로 구형구축이라는 부작용입니다.

 

구형구축, 구형 구축, 가슴성형수술, 가슴성형, 가슴성형 구형구축, 가슴성형구형구축, 가슴성형수술 구형구축, 가슴성형수술구형구축


구형구축이라는 것은 인체내에 삽입된 보형물 주위로 조직의 비후가 일어나서 그것이 수축하는 현상으로 이것이 발생되면 가슴이 마치 둥글게 공이나 밥공기를 엎어놓은 것처럼 보이고 딱딱해져 구형구축이라고 부릅니다.

 

 


이러한 구형구축은 예방을 하기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기도 합니다. 수술 후 가슴마사지를 하는 것은 구형구축을 예방하기위한 방법으로 보통 병원에서 지정해준 간격으로 하게 됩니다. 


 


이러한 마사지는 구형구축의 예방을 위해서는 아주 중요한 것으로써 가슴성형수술 이후의 가장 중요한 관리법중에 하나입니다.

 

 


그러나 구형구축은 수술시의 출혈량이나 그 외적인 요소에 의해서도 간혹 발생이 되고 있어 수술을 하는 고객의 입장에서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합니다. 


 


당연히 수술의 전문성이 떨어지고 수술력이 낮은 병원일수록 출혈이 더 많기 쉽습니다. 물론 환자에 따라 해부학적인 구조가 출혈이 더 많은 경우도 있을 수는 있지만 대략적인 평가에서 그렇다는 말씀입니다.

 

 


따라서 고객은 병원을 선택할 때 구형구축이라는 부작용을 막기 위해서 당연히 전문성이 좋은 병원을 선택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요즘은 보형물이 많이 개선이 되었습니다. 


 


물방울가슴성형으로 유명한 코헤시브겔의 경우 특히 텍스쳐드타입의 경우에는 마사지가 거의 필요없습니다. 그래도 구형구축이 잘 오지 않는다고 해야하겠죠.

 

 


그만큼 가슴성형에 대한 부작용중에 구형구축에 관한 것들도 이제는 많이 해결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단 고객입장에서는 그래도 부작용이라는 것은 없을 수는 없는 관계로 당연히 잘 상담을 해보시고 병원을 선택하시는 길이 좋은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슴성형병원]의 한계

와이어브래지어에 대하여 [압구정성형외과]

가슴성형하면 모유수유 못하잖아?

[코젤가슴성형] 이 가질 수 있는 장점

물방울가슴성형부작용 어떤 것들이 있을 수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