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11. 14. 09:30

물방울가슴성형병원 FAQ

물방울가슴성형병원 FAQ

물방울가슴성형을 잘하는병원 박진석성형외과의원

압구정동에서 가슴성형수술만을 하는 성형외과인 박진석성형외과는 나름대로의 전문성과 자부심을 가지고 오늘도 많은 가슴작은 여성들의 가슴을 수술하여 그녀들의 사회성회복프라이드회복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대세인 물방울가슴성형수술은 과거의 가슴성형에 비해 좀 더 세련되고 좋은 가슴모양을 만들어 주고 있어 여성들로 부터 많은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오늘은 물방울가슴성형수술에 대해 고객들이 가장 많이 상담해 오는 사안에 대해 한번 대답해 드리려고 합니다.


 


1. 물방울가슴성수술은 정말 자연스러운가요?


이 질문은 상당히 주관적인 질문임이 틀림없습니다. 물방울가슴성형수술은 당연히 기존의 가슴성형수술에 비해 훨씬 더 자연스러운 가슴이 만들어지는 것은 맞습니다. 그러나 주관적인 판단에서 아직 자연스럽지 못하다고 말씀하신 다면 어쩔 수가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현재 많은 가슴성형수술전문의 성형외과 전문의들은 지금까지의 모든 보형물들 중에 코헤시브겔로 하는 물방울가슴성형이 가장 자연스러운 가슴과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방울가슴성형병원, 물방울 가슴성형병원, 물방울 가슴성형 병원, 물방울가슴성형, 물방울 가슴성형, 가슴성형, 가슴 성형, 가슴성형병원


2. 물방울가슴성형수술은 정말 안전한가요?


물방울가슴성형수술에 사용하는 코헤시브겔은 과거의 의학용실리콘 보형물을 개발할때 서로 응집되게 만든 것으로서 과거의 것이 외피의 균열과 파열로 인해 실리콘이 인체내로 퍼지게 되어 암과 같은 악성질환을 일으킬 수있는 원인이 될 수 있다면 코젤의 경우 균열과 파열이 있어도 퍼지지 않는 다는 장점이 있어 풜씬 안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작은 균열이 발생한 경우 그것을 알아채기가 힘들어 오히려 더 위험하게 장기간 노출이 될 수 있어 일정기간 간격으로 반드시 정기검진을 해야 안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FDA에서 이것을 전제로 허가가 났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물방울가슴성형병원, 물방울 가슴성형병원, 물방울 가슴성형 병원, 물방울가슴성형, 물방울 가슴성형, 가슴성형, 가슴 성형, 가슴성형병원 물방울가슴성형병원, 물방울 가슴성형병원, 물방울 가슴성형 병원, 물방울가슴성형, 물방울 가슴성형, 가슴성형, 가슴 성형, 가슴성형병원


3. 물방울가슴성형수술은 기존의 가슴성형수술에 비해 모양이 다르다는데 어떻게 다른가요?


물방울가슴성형에 사용하는 코젤은 응집력이 있어 탄력이 있습니다. 따라서 가슴의 윗볼록을 만들기가 좀 더 용이하고 그래서 모양이 좀더 자연스럽고 이쁘게 나오는 감이 있습니다. 또한 보형물 중에서 텍스쳐드 타입의 경우 마사지가 거의 필요없어 바쁜 직장인들에게 가장 적합한 물방울 수술 보형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4. 물방울가슴성형수술의 부작용은 기존의 가슴성형수술의 부작용에 비해 더 낮은가요?


이 질문은 사실 대답하기가 조금 어려운 점도 있습니다. 기존 가슴성형에 비해서는 수술이 조금 더 어려운 감이 있기 때문입니다. 일단 보형물이 들어가서 수술이 안전하게 마쳐지고 나면 다른 보형물들에 비해 좀 더 안전하다고 말을 할 수는 있지만 수술자체와 연관지어서는 정확히 답변하기 힘든 점이 있습니다. 이는 술자의 기술력에 많이 좌우되기 때문입니다.

 

물방울가슴성형병원, 물방울 가슴성형병원, 물방울 가슴성형 병원, 물방울가슴성형, 물방울 가슴성형, 가슴성형, 가슴 성형, 가슴성형병원


5. 물방울가슴성형수술은 하고 난 다음 모유수유에 지장이 없나요?


기존의 가슴성형수술도 모유수유와는 상관이 없었습니다. 당연히 물방울가슴성형수술도 모유수유와 연관이 없는 것은(물론 제대로 된 수술 방법을 사용하였을 때 입니다.) 당연합니다.

 

 


이상 물방울가슴성형병원으로서 많은 여성분들이 질문을 하시는 중요한 5가지를 먼저 답변해 드렸습니다. 추가적으로 더 궁금하신 점들은 당연히 상담이 필요하리라고 생각되며 아무리 좋은 물방울가슴성형이라고 하더라도 제대로 상담하고 수술하지 않으면 더 이로운 점은 없을 수도 있습니다.


물방울가슴성형병원, 물방울 가슴성형병원, 물방울 가슴성형 병원, 물방울가슴성형, 물방울 가슴성형, 가슴성형, 가슴 성형, 가슴성형병원


 



[가슴모양] 여성이 선호하는...

[겨드랑이절개법]을 이용한 가슴성형

[강남가슴성형수술] 가슴성형은 어떻게 해야하나?

압구정[가슴성형외과] 어디가 좋을까?

[물방울가슴성형후기]-이래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