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수술은 모유수유와 연관이 없다.

가슴성형수술 잘하는곳 박진석성형외과

 

가슴성형수술을 하기 전에 모유수유에 대해 많은 조사를 해보았습니다. 그리고 가슴성형수술과 모유수유는 아무런 연관성이 없다는 말을 많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수술을 하는 것에 대해 망설임이 없었고 이제는 가슴의 모양도 많이 이뻐지고 크기도 적당해 같이 결혼할 사람도 가슴이 너무 이쁘다는 말을 많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막상 결혼을 하려고 하니 고민이 되는 점이 생겼습니다.

 

 


결혼을 결정하고 난 이시기에 간혹 생리때가 되면 옛날 보다 몽우리가 더 지는 것 같고 자꾸만 아파져서 혹시 모유수유를 할 때 문제가 생기는 것은 아닐까 걱정이 되었습니다. 정말 출산을 하고 나면 모유수유가 불가능해지는 것은 아닌지 그렇다면 당연히 결혼할 신랑에게 미리 얘기를 해야 하는데 정말 말 못할 고민으로 늙어갈 정도라고 하소연을 하기도 합니다.

 

 


처음에는 빈약한 가슴으로 인한 남모를 컴플렉스를 해결해서 용기있는 사회생활로 지금의 신랑 될 사람도 만났는데 혹시 신랑이 결혼 후 자기 가슴의 정체를 알고 실망을 할지 모유수유가 불가능해지면 결혼 전에 말 안 했다고 타박 받거나 하지는 않을지 정말 걱정입니다.

 

가승성형수술 모유수유, 모유수유 가슴성형수술, 가슴성형모유수유, 모유수유가슴성형, 모유수유, 가슴성형수술


과연 어떨까요? 그것은 정말 쓸대 없는 걱정입니다. 가슴성형수술과 모유수유와의 연관성은 수술시 절개를 어디에다 했느냐가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만약 미혼여성이라면 모유수유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유두주위절개법을 당연히 사용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성형외과전문의라면 말입니다.

 

 


그렇지만 당시 상황에 따라 여러가지 결정을 그 수술의사가 할 수는 있겠지만 유주주위절개법도 필요에 따라서는 모유수유와 연관 없이 시술을 하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원칙적으로 유선조직을 건드리지 않고 하는 가슴성형수술과 연관 짓는 것은 어울리지 않습니다.

 

 


임신 중에 가슴이 커지는 것은 모유수유 후에 거의 다 원상복귀 됩니다. 크게 염려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리고 출산 후에 수술하는 것이 출산 전에 수술하는 것 보다 더 낫다는 얘기는 통하지 않는 얘기입니다. 


 


가끔 유방성형을 하신 분들이 수유를 하다가 유방에 통증이 있거나 유두부위의 통증으로 오시는 분들이 있는데 그것인 정상 출산에서도 산모들이 출산 후에 겪게 되는 일상적인 것입니다. 


 


촉감과 더불어 유방수술을 한 것을 배우자가 알지 않을까 하는 염려를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사실 부부는 서로가 모르는 것이 없는 것이 좋지 않겠습니까?

 

 


특히 유방의 경우 성행위와 연관이 있어 요즘 시술법등은 알고 보거나 의사가 아닌 다음 쉽게 확신하기는 쉽지 않지만 검진이라던가 여러가지 과정에서 남편이 알게 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말씀을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말을 하는 시기가 중요한데 그것은 본인의 가치관에 따라 결정을 해서 말해야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모유수유와 유방확대성형!!! 이것은 정상적인 유방성형전문의를 만나서 수술을 받으신다면 전혀 걱정할 사안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상적인 가슴모양

[가슴성형병원]을 잘 고르는법!

[물방울가슴성형수술] 이제는!

[물방울가슴]물방울과 가슴의 비교

안전한 가슴성형수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