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8. 19. 09:30

[가슴성형] 이런사람도?

[가슴성형] 이런사람도?

가슴성형잘하는곳 박진석성형외과의원

 

요즘은 길에서 가슴성형을 한 것 같은 사람들을 찾아보는 것이 그렇게 어려운 일은 아닌 것 같습니다. 많은 여성들이 2000년을 넘어서면서 가슴성형수술을 하는 빈도가 엄청나게 증가를 했다고 생각을 합니다. 작은가슴을 가지고 살아가던 많은 여성들이 이제는 여성으로서의 정체성을 신장 된 여권의 영향과 수술의 발전이라는 것이 같이 맞물려 급속도로 가슴성형의 빈도가 늘어난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이제는 가슴이 지나치게 작은 여성은 당연히 가슴성형을 해야지 하는 보편적인 사고가 그리 질타 당하지 않는 시대가 된 것 같습니다. 과거에는 작은 가슴이라도 그냥 평생을 마음 앓이 하면서 살아가거나 특히 연예인이나 직업적으로 몸을 보여주어야 하는 직업군에서 많이 수술을 했지만 이제는 안 그렇다는 말입니다.

 

 


가슴성형수술은 미용성형수술에서 큰 수술에 들어가는 수술입니다. 전신마취와 더불어 수술비용도 쌍꺼풀이나 코수술과는 차이가 있으며 수술의 결과가 좋지 못하거나 부작용이 생기면 위험할 수 있다는 생각을 대부분 하고 계시기 때문에 가능하면 전문적으로 수술을 하는 병원에 가야 할 필요성을 많이 느끼신다고 생각합니다.


가슴성형, 가슴 성형, 가슴성형잘하는곳, 가슴성형잘하는 성형외과의원, 가슴성형 성형외과, 가슴성형 사람


아무리 전문성을 가지고 가슴성형을 잘 하는 병원이라고 하더라도  모든 가슴성형을 좋은 결과만을 다 나타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가슴성형수술도 당연히 보통의 수술처럼 나타날 수 있는 합병증이나 부작용들은 다 나타날 수 있는 수술입니다. 성형외과적이 아니라도 마취과적으로 외과적인 것들이죠. 출혈, 감염과 마취약에 의한 독성, 또한 전신 마취로 인한 호흡기계열의 부작용등 입니다. 물론 요즘은 의학의 발달이 상당하여 이런 것들이 그렇게 종종 나타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매우 낮은 비율이죠. 그렇지만 발생을 했을 때 잘 대처할 수 있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미용적인 면에서 어떤 체형은 보통 수술의 결과가 매우 좋게 나오는 편이고 어떤 체형은 수술의 결과가 좋지 않은 경우가 많다는 것도 있기는 합니다. 따라서 수술을 많이 하는 의사들의 경우 좋지 않은 결과가 나오지 않기 위해 늘 연구하고 고민하며 나름대로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게 됩니다. 다른 방법을 사용해서라도 베스트결과를 만들어 내는 것이 그 예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슴성형수술을 많이 하는 의사로서 말할 수 있는 어떻게 보면 가장 수술하기 힘들고 결과도 좋지 않을 것 같은 것은 과연 어떤 것이 있을까요? 키가 크거나 심하게 마르면 어떨까요? 아님 매우 키가 작은 사람은 어떨까요? 남자처럼 가슴근육이 아주 발달된 근육질의 여성은? 가슴이 흔히 말하는 짝가슴인 경우는? 지금 잠시 언급했던 것처럼 수술을 늘 임해야 하는 전문의에게는 여러가지 상황이 다가오게 됩니다.

 

 


본 압구정동의 박진석성형외과에서 생각하는 가장 난해한 케이스는 역삼각형체형에 살이 별로 없고 단단한 체형이라고 생각합니다. 남성의 경우에는 이런 체형이 종종 보이지만 여성에게서는 그리 많은 체형은 아닙니다. 이런 체형은 수술을 해도 결과가 안 좋을 때가 있어 본원에서도 나름 다르게 수술해야 한다는 압박도 있고 실제로 노력을 많이 하는 경우입니다. 어떻게 보면 이런 체형의 경우는 가슴성형수술을 하는 모든 의사가 비슷하게 생각하고 있을 겁니다. 아님 아직 겪어보지 못해 모르는 경우도 있을 것 이구요.

 

 


어떻게 보면 이렇게 힘든 케이스의 경우는 본원이 가장 잘 할지도 모릅니다. 이미 난해한 케이스로 분류되어 특별관리를 하고 있기 때문이죠. 모든 케이스에 대해 문제없이 수술 할 수 있다고 말해야 하겠지만 그래도 이렇게 솔직하게 표현할 수 있는 이유는 저희 병원의 가슴성형수술이 어느 정도 탑 수준에 있다라는 자신감이 있어서인 점을 알아 주셨으면 합니다. ^ ^

 

가슴성형, 가슴 성형, 가슴성형잘하는곳, 가슴성형잘하는 성형외과의원, 가슴성형 성형외과, 가슴성형 사람


많은 케이스가 있겠지만 수술의 결과가 좋지 않게 나왔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사실 좋은 병원은 여기에서 많은 차이를 나타냅니다. 재수술이나 수술 후 처치가 오히려 수술보다 훨씬 힘든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재수술은 1년 정도는 이후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수술은 수술적인 경험과 좋은 테크닉을 요구하는 어려운 것입니다. 원래부터 매우 어려운 경우에 있어 좋지 않은 결과가 나왔을 수도 있으며 수술 후 유착과 같은 이전 수술에 대한 영향이 반드시 있기 때문입니다.

 

가슴성형, 가슴 성형, 가슴성형잘하는곳, 가슴성형잘하는 성형외과의원, 가슴성형 성형외과, 가슴성형 사람



구더기 무서워 장 못 담그냐는 말도 있지만 유방성형수술, 가슴성형수술은 어떻게 보면 무섭거나 지나치게 걱정이 많으면 가슴성형수술을 안 하는 것이 맞습니다. 그렇지만 본인이 상상하는 그런 결과는 매우 드물게 나온다는 것도 아셔야 합니다.

 

 


따라서 전문성이 충분한 병원에서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시고 수술을 하시는 것이 좋을 것이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아무리 경험이 많고 수술능력이 뛰어난 박진석성형외과라도 아닌 수술은 안 해야 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가슴성형]한 여자, [가슴성형]안한여자

구형구축 부작용 어떤 것?

[강남가슴성형] 압구정박진석성형외과

[물방울가슴성형추천] 할만한 성형외과

가슴성형수술은 모유수유와 연관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