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8. 21. 09:30

[작은가슴] 크게하면?

[작은가슴] 크게하면?

작은가슴에 대한 가슴성형외과 전문의의 의견


작은가슴을 가진 여성들이 많습니다. 특히 우리나라에는 서양에 비해 훨씬 더 많습니다. 분명 식습관도 생활 습관도 이젠 서양과 거의 비슷해졌습니다. 또한 신체적으로 다리가 길어지고 머리가 작아져 보이고 키도 커져 서양인들의 체구와도 많은 차이를 이제는 보이지 않습니다.


 


그런데 유독 우리나라 사람들에 있어 작은가슴을 가진 여성이 서양 여성에 비해 월등히 많은 것은 왜 일까요? 작은가슴을 가진 여성들은 어떤 생각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을까요? 


 


위에서 말씀드린 데로 우리나라사람들의 생활 습관과 체형은 이제 서양인들하고 거의 비슷해졌습니다. 그러나 가슴은 사실 서양인들의 사이즈에 접근을 못한 것 같습니다. 가슴은 유선조직과 지방조직으로 이루어진 여성에게만 있는 우리 몸의 한 부분입니다. 골격이 비슷해졌다고 해서 이런 유선 조직과 지방 조직까지 서양인들의 것을 따라가지는 않는다고 봅니다. 서양인들은 동양인들에 비해 고도비만이 훨씬 많다는 것을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정말 상상을 하기 힘들 정도의 고도 비만인들이 서양에는 많죠.


 


그렇지만 우리나라 사람들 중에 그 정도까지의 고도비만을 가진 분들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물론 간혹 그런 비만케이스가 있는 것처럼 가슴도 서양 여성처럼 사이즈가 되는 여성도 있기는 합니다. 즉 체형은 서양여성들과 비슷해 지기는 했지만 그에 맞게 지방과 다른 조직들은 인종 적인 차이로 인해 같이 크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작은가슴을 가진 여성들은 여러가지 상황에서 나름대로 "굴욕"을 겪게 됩니다. 그 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곳이 바로 옷을 구매하려 갔을 때 입니다. 대부분의 옷들은 적절히 가슴사이즈가 되는 여성에게 맞도록 출시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여성들이 특히 작은가슴을 가진 여성들이 백화점에 옷을 사러 가서 입어보지도 못하고 돌아서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작은가슴, 작은가슴크게, 작은가슴 크게, 작은 가슴, 가슴크게하면, 가슴 크게하면


작은가슴에 대한 굴욕 감은 남성 앞에서만 오는 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사우나, 찜질방, 온천과 같은 곳에서 상의 탈의를 해야 하는 곳에서 돌아서게 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한마디로 말하면 작은가슴을 가진 여성들은 마치 구멍 난 속옷을 안에 입고 있는 것 같다는 비유를 하기도 합니다. 


 


여성의 가슴이라는 여성성을 나타내기도 하고 모성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또한 성행위에서는 성행위에 이용되어지는 신체적인 한 부분입니다. 여러가지 목적을 가지고 있는 신체적인 부분이지만 벗고 드러내서 남에게 보여주는 부분도 아닙니다. 아주 미묘한 의미를 가진 신체적인 부분입니다.


 


언젠가 작은가슴을 가진여성에게 가슴성형을 하고 난 뒤 그 여성을 다시 병원에서 만난 적이 있습니다. 그 분의 표정은 수술할 때의 표정과는 너무 나도 달랐습니다. 밝고 적극적인 표정을 보여주는 그녀의 모습에 사실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 여성분은 가슴성형을 하고 난 이후 인생의 가치관이 달라지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이처럼 작은가슴을 가진 여성에 있어 가슴성형은 생각보다 훨씬 큰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단순히 몸매가 이뻐지고 아름다와졌다는 것 이외에 그녀의 사회성과 인격에 많은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 요즘 가슴성형은 옛날의 가슴성형이 아닙니다. 단순히 성형외과로서 광고적으로 하는 멘트가 아니라 이제는 작은가슴을 가지고 컴플렉스를 느끼시는 분들에게는 반드시 가슴성형을 하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은 것도 사실입니다. 


작은가슴, 작은가슴크게, 작은가슴 크게, 작은 가슴, 가슴크게하면, 가슴 크게하면


최근 들어 개발된 코헤시브겔과 전문성있는 가슴성형전문의작은가슴을 가지고 있는 여러분들의 인생을 좀 더 풍요롭고 적극적으로 만들어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방울가슴성형잘하는곳]이 어디에 있나요? 물방울가슴성형이 도대체 뭐길래...

[가슴성형] 이런사람도?

[가슴성형]한 여자, [가슴성형]안한여자

구형구축 부작용 어떤 것?

[강남가슴성형] 압구정박진석성형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