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10. 2. 09:30

[구형구축] 어떻게 예방?

[구형구축] 어떻게 예방?

가슴성형수술 후 발생가능한 구형구축 부작용을 예방하려면?

문제없는 수술만을 할 수 있다면 수술을 하는 의사나 병원의 입장에서도 참 좋을 것입니다. 물론 수술을 받아야 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더욱 더 중요한 문제이겠지만요. 가슴성형수술이 널리 보급되면서 가슴성형수술 후 발생될 수 있는 부작용 중 어떻게 보면 재수술의 원인이 되고 또한 미용적으로 치명적일 수 있는 구형구축이라는 부작용에 대해 이제는 수술을 결심하신 분들은 대략 조금씩은 이해하고 계신 듯 합니다. 그렇다면 구형구축이라는 부작용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어떤 것들이 중요할까요?

 

 


구형구축이라는 것은 가슴성형시에 삽입된 보형물 주위로 피막이 형성되어 수축되어 지는 현상으로 수술 후 수 개월이 경과 되면서 수술한 가슴의 모양이 마치 공기밥그릇을 덮어 높은 것처럼 동그래 지거나 단단해지는 현상을 말합니다. 수술한 가슴의 전체적으로 발생되어지거나 아니면 부분적으로도 발생되어 지기도 하는 것입니다.

 

 


과거에 비해 보형물의 발달로 인해 면역기전으로 인해 발생되어 지는 구형구축이 많이 감소하기도 했고 또한 수술 후 관리가 이제는 많이 치밀해져 역시 그 발생 빈도가 많이 줄어든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한번 발생이 되면 재수술을 해야 될 정도로 심각한 상태로 가는 경우가 있어 그 발생의 억제에 만전을 기하는 것이 제대로 된 성형외과의 노력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구형 구축의 발생 원인은 아직까지는 정확히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수술을 잘못해서라고 쉽게 단정 지을 수 있을지 모르지만 아무리 수술을 잘해도 발생되는 경우가 있고 수술을 잘못해도 발생되어지지 않는 경우도 많아 반드시 그것 때문이라고는 말하기 힘듭니다. 수술시의 출혈도 영향이 있다고는 하지만 반드시 상관 관계가 매우 정확하다고 할 수도 없습니다.

 

구형구축, 구형구축예방, 구형구축 예방, 구형 구축



수술 후 구형구축의 예방을 위해 가슴 마사지를 많이 하게 되는데 이것은 구형구축을 줄여주는 가장 중요한 관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구형구축을 줄여주기 위해서 하는 가슴 마사지는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는 경우가 이런 것이며 셀프마사지가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시간에 상관없이 본인이 언제나 자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요즘은 보형물에서 그 해결책을 찾으려고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최근 많이 하는 물방울가슴성형의 코헤시브겔의 경우 그 중 텍스쳐드 타입은 수술 후 가슴마사지가 필요 없는 보형물입니다. 따라서 수술 후 관리 중 구형구축 예방과 가슴모양의 개선을 위해 하던 마사지를 병원과 집에서 하던 것을 줄여주는 매우 중요한 보형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구형구축, 구형구축예방, 구형구축 예방, 구형 구축 구형구축, 구형구축예방, 구형구축 예방, 구형 구축


따라서 시간이 없고 바쁜 커리어우먼 들에게 적합한 타입으로 요즘 들어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저희 박진석성형외과에서도 요즘 들어 이 텍스쳐드 타입을 사용하는 경우가 매우 많이 늘었습니다.

 


구형구축의 예방. 누구나 100% 막을 수는 없지만 방법을 찾으면 어떤 것으로든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어린이브래지어] 이렇게 한다.

[가슴확대]성형 후에...

[가슴성형상담]의 중요성

가슴성형과 가슴성형비용 [압구정역성형외과]

[물방울가슴성형수술]의 치명적인단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