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10. 7. 09:30

[물방울가슴확대]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물방울가슴확대]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물방울가슴확대수술이 일반 가슴확대수술에 비해 좋은점은?

 

가슴성형수술이 발달하다 보니 이제는 정말 인간의 가슴과 가장 비슷하다고 하는 코헤시브겔이라는 보형물이 출시된지도 상당히 되었습니다. 이젠 강남에 있는 성형외과에서 거의 90% 이상이 코헤시브겔을 보형물로 사용하는 가슴확대성형수술을 하는 것 같습니다.

 

 


이런 코헤시브겔로 하는 가슴확대성형수술을 물방울가슴성형수술이라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이 물방울가슴성형수술이 기존의 실리콘이나 식염수백 가슴성형수술에 비해 차이점은 과연 무엇일까요?

 


일반실리콘백과 물방울가슴성형에서 사용하는 코헤시브백은 안전도에서 먼저 차이를 보입니다. 물론 코헤시브백이 무조건 안전한 것은 아닙니다. 수술 후에 보형물백에 미세한 외피균열이 있는 경우 발견이 어려운 단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파열이되어도 인체내로 퍼지지는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미용적으로는 코헤시브백의 경우 실리콘의 점도 차이에 의해 UPF로 대표할 수 있는 윗볼록이 좀 더 이쁘다는 것입니다. 윗볼록은 실제로 이쁜 가슴을 만드는데 매우 중요한 지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방울가슴확대, 물방울 가슴확대, 가슴확대, 물방울가슴확대 차이점


식염수백은 어떻게 보면 안전도가 실리콘백에 비해 더 좋다고는 볼 수 있으나 미용적인 면에서 모양이 아무래도 실리콘류의 백들에 비해서는 차이가 있습니다. 특히 코헤시브백과 비교하면 많은 차이를 보입니다.

 


이처럼 보형물을 어떤 것을 사용하는지에 대한 차이는 많은 곳에서 나타나게 됩니다. 가슴성형수술 후에 생길 수 있는 부작용 중 구형구축이라는 것이 있는데 이를 예방하기 위해 수술 후에 마사지를 상당 기간 해주어야 합니다. 그러나 요즘 나오는 코헤시브겔 물방울가슴확대수술에 사용하는 텍스쳐드타입의 경우에는 마사지가 필요 없어 바쁜 직장 여성들을 위해서는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삽입하는 보형물의 종류도 문제이지만 사이즈와 기본적인 모양도 중요합니다. 미용적으로 좋은 결과를 만들어내고 다양한 가슴흉곽모양에 맞는 보형물을 선택하는 것도 수술을 위해서 아주 중요한 요소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경험 많은 병원의 조언이 여성분들에게 정말로 중요한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물방울가슴확대!

분명 기존의 가슴확대에 비해 훨씬 더 좋은 결과를 만들어내는 보형물이라는 것에는 이견이 없는듯 합니다. 또한 안전도적인 면에서도 지침을 잘 지키면 훨씬 더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다는 것에 대해서도 동일합니다. 단 모양과 타입은 많은 경험과 현실에 맞추어 잘 결정해주어야 하는 중요한 요소일 것입니다.


 



[모유수유] 가슴성형과 관련이 없다.

[구형구축] 어떻게 예방?

[어린이브래지어] 이렇게 한다.

[가슴확대]성형 후에...

[가슴성형상담]의 중요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