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10. 21. 09:35

[여성의 이미지]-가슴이 좌우한다.

[여성의 이미지]-가슴이 좌우한다.

여성의 이미지가 가장 먼저 느껴지는 곳은 바로 가슴이다.

 

어떤 여성이 모르는 남자 분을 처음 만났을 때 가장 첫인상 또는 이미지에 영향을 주는 요소를 꼽으라고 한다면 무엇일까요? 정확히 표현을 하기 힘들지만 지나서 생각해보면 그 남자의 얼굴에 난 수염과 체형이 가장 오래 남는 이미지라고 합니다. '

 

 


콧수염을 기르고 온 남자는 그것이 가장 기억에 오래 남고 그 이미지로 생각이 되며 면도가 깔끔하게 되어 있는 남자는 상당히 스마트하게 느껴진다고 합니다.

 

 


또한 몸이 뚱뚱하면 뚱뚱한 남자로 기억이 나고 마르면 마른 남자로 기억이 살아난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여성의 경우에는 어떨까요? 사실 남자들은 여성을 처음 보았을 때 물론 얼굴을 보려고 매우 노력을 하지만 얼굴을 그리 빤히 쳐다볼 수도 없고 또한 시간이 지나면 금방 잊어버릴 수도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남자들이 여성의 이미지로서 가장 오랫동안 기억이 남는 것은 가슴하고 체형이라고 합니다. 역시 뚱뚱한 여자는 매우 오랫동안 기억이 난다고 합니다. 반대로 마른 여자는 정말 깡마르기 전에는 기억이 오랫동안 나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런데 가슴에 그 비밀이 있습니다. 물론 평범한 가슴사이즈의 경우엔 잘 모를 지 모르지만 이쁘게 잘 융기된 가슴이나 큰 가슴을 보면 상당히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다는 데요. 이것은 아마도 여성의 이미지 중에 가슴은 모성에 대한 이미지와 성적인 이미지가 혼재하기 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가슴이 이쁘면 몸 전체의 바디라인이 살아납니다. 따라서 옷도 이쁜 옷을 잘 입을 수 있고 상당히 여성스럽게 보이게 됩니다. 그래서 여성의 이미지에서 가슴이 나타내는 이미지는 정말 중요하기도 하고 또한 많은 비중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가슴이 작은 여성들의 경우에 이미지가 상당히 밋밋해 보이는 인상으로 기억에 남고 나중에는 기억에서 잘 사라진다고 합니다. 또한 작은 가슴을 가진 여성들의 경우 그 자신이 가지고 있는 컴플렉스로 인해 남자 또는 남성과의 대면에서 일부 적극성이 떨어진다는 말도 많습니다.

 


여성의 이미지 뿐만이 아니라 여성의 사회성도 역시 이러한 가슴과의 연관성이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는 대목입니다. 여성의 가슴이라는 것은 단순히 몸매나 라인 그리고 이미지와 연관되는 것 뿐만이 아니라 여성성이나 사회성하고도 직간접으로 연관이 있고 본인의 마음속에 있는 컴플렉스와 자신감까지도 연관이 있으므로 사실 용기를 내어볼 필요도 충분히 있다고 봅니다.

 

 


여성의 이미지! 


여성의 이미지, 여성의이미지, 여성이미지, 여성 이미지


이제는 가슴이 나타내는 시대가 된 것 같습니다. 단순히 여성의 이미지 뿐만이 아니라 여성성, 자신감, 사회성 모든 것이 여성의 가슴과 연관이 있다는 것을 인식할 때도 된 것 같습니다.



 



[가슴성형상담]-전화상담과 진료의 차이

가슴성형하면 모유수유 못하잖아?

[압구정동가슴성형] 가슴이 작아요!

[코젤가슴성형] 이 가질 수 있는 장점

[가슴모양] UPF의 중요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