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10. 23. 09:30

[여성가슴확대] 무조건 큰것이 좋은가?

[여성가슴확대] 무조건 큰것이 좋은가?

여성의 가슴확대에 대한 성형외과 전문의의 의견

 

가슴성형이라고 하는 것은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말 그대로 가슴을 성형하는 것이지만 그 종류에는 가슴을 크게 하는것, 가슴을 줄이는 것, 처진가슴의 모양을 바꾸는 것, 탄력있게 만드는 것 등 여러가지 종류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는 유두성형까지 하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많은 사람들이 일단 가슴성형이라고 하면 먼저 가슴확대를 떠올리게 됩니다. 가슴성형 중에 가슴확대에 관계된 수술이 아마도 절대적인 다수를 차지하는 데에는 작은 가슴을 가진 여성들의 컴플렉스가 수술에 까지 이르게 하는 확률이 더 높은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실제로 정말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 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성가슴확대, 여성 가슴확대, 가슴확대, 여성 가슴 확대


여성의 가슴은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성이라고 하는 인간으로서 매우 중요한 의미도 있지만 여성의 아름다움을 나타내는 바디라인을 형성하는 기초로서 미의 기본적인 면을 뒷받침하기도 합니다. 더군다나 성관계에 직접 사용되어지는 신체부분으로 인식이 되어 내놓고 말하기 민망한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사실 이런 이유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먼저 수술을 염두에 두었다가도 쉽게 행동으로 옮기지 못하는 이유일 것입니다.

 

여성가슴확대, 여성 가슴확대, 가슴확대, 여성 가슴 확대


가슴성형 그 중에서 가장 많은 비중과 빈도를 나타내는 여성의 가슴확대는 매우 간단한 작은 수술이 아니라는 것 정도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보형물을 이용하여 확대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보형물이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피부 밑을 분리해야 하며 그 과정에서 가장 작은 수술 상처를 만들기 위해 노력을 많이 하므로 전신마취를 하지 않고서는 시술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여성가슴확대, 여성 가슴확대, 가슴확대, 여성 가슴 확대


그러다 보니 한번 할 때 제대로 가슴확대를 하자는 여성들이 있어 일단 큰가슴으로 먼저 하기를 바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러나 요즘의 여성가슴확대의 트랜드는 특히 우리나라와 같은 동양에서는 그런 분위기는 이미 종료되었습니다.

 

 


많은 여성들이 원하시는 가슴확대는 본인의 키와 체형에 맞는 적절한 약간 풍만할 듯 말듯한 사이즈에 탄력이 있어 보이고 가장 자연스러운 형태를 선호하는 것이 상례화 되었습니다. 솜씨 좋은 성형외과의사의 경우 가능하면 적은 피부 절개를 통해 유두 디자인까지 잘 마무리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어 시술 결과는 수술의 경험과 실력에 따라 많이 좌우되기도 하는 수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성가슴확대, 여성 가슴확대, 가슴확대, 여성 가슴 확대


또한 멀리봐아 유방암이나 여러 유방질환에 대한 안전성에 관련된 문제나 외상에 의한 보형물의 외피손상에 대해서도 신중하게 생각을 해야 하는 것이 가슴확대라 출시되어지는 보형물도 그 품질과 성능이 날로 많이 발전하고 안전해지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여성가슴확대, 여성 가슴확대, 가슴확대, 여성 가슴 확대


최근 많이 보급되어지고 있는 물방울 보형물인 코헤시브겔은 그 중에 하나지만 이것도 여러가지 모양과 표면의 거친 정도에 따라 많은 분류가 되고 있습니다. 물론 만든 회사에 따라서도 차이가 있기도 해서 상당히 다양한 보형물이 존재한다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여성가슴확대, 여성 가슴확대, 가슴확대, 여성 가슴 확대


이제는 보형물 중에 수술 후 마사지가 필요 없는 보형물도 출시가 되고 수술에 많이 이용되어지고 있습니다. 이 보형물은 바쁜 커리어우먼에게 적합한 것으로 수술을 하고 난 이후 병원에 자주 오시지 못하는 여성들에게 적합한 보형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성가슴확대! 이제는 무조건 큰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잘 맞추어진 자연스러운 모양에 안전성이 가미 된 보형물을 뛰어난 기술로 삽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문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와이어브래지어에 대하여 [압구정성형외과]

[여성의 이미지]-가슴이 좌우한다.

[가슴성형상담]-전화상담과 진료의 차이

가슴성형하면 모유수유 못하잖아?

[압구정동가슴성형] 가슴이 작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