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건강정보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10. 28. 09:30

성형외과에서 말하는 [브라의 종류]

성형외과에서 말하는 [브라의 종류]

압구정동 가슴성형수술만 하는 성형외과에서 말하는 브라

 

브라는 상당히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단순한 속옷과는 달리 브라는 여러가지 기능이 추가되어 있으며 노출의 정도나 그 밖에 입는 옷에 따라서 브라의 종류를 바꾸어 주어야 하기 때문에 이미 많은 종류가 출시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가슴성형을 주로 하는 성형외과에서 보기에 가슴성형 후 착용하면 안되는 브라와 적극 권장하는 브라도 있습니다.

 

 


일단 브라의 일반형에 대해 분류를 먼저 해보겠습니다.

 

1. 컵형브라

이 브라를 하게 되면 가슴의 모양을 결국 컵이 결정을 하게 됩니다. 따라서 가슴을 고정시켜 그 형태를 잘 유지해 주는 역할을 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외부에서 충격이 와도 가슴을 보호해 줄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중요한 장점일 것입니다. 입고 있으면 겉옷 위로 보이는 가슴의 실루엣과 형태가 마치 진짜 가슴같다는 착각을 줄 수 있는 경우도 많습니다.

 

 


2. 스트랩리스형브라

이 브라는 흔히 말하는  끈이 없는 브라입니다. 어깨끈이 없다는 것인데요. 주로 겉옷을 어떻게 입냐에 따라 이브라를 착용해야하는지가 결정됩니다. 탑형의 상의를 입게 되는 경우 이 브라를 많이 착용하지만 가슴이 작은 여성은 브라가 자꾸 흘러내려 난감한 경우도 있고 모양도 안 좋은 경우가 있어 가슴성형을 하고 이브라를 입고 싶다는 분들도 계십니다.

 

 


3. 밴도형브라

밴도형브라는 가장 일반적인 브라로 여러분들이 가장 자주 보시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등 뒤에도 밴드같이 되어 있어 어깨에 걸고 가슴 아래에서 받쳐주고 하는 것이죠. 리프팅 효과가 좋다고 보시면 됩니다.

 

 


4. 업리프트형브라

브라 하부에는 바느질로서 탄탄하게 떠 받칠 수 있도록 짜고 가로선 위쪽은 루즈하게 형성된 브라로 리프팅에 가장 적극적인 브라 형태입니다. 이는 쳐진 가슴을 가진 분들에게 가장 적합하며 요즘은 업리프트타입을 찾으시면 어렵지 않고 구하실 수 있습니다.

 

 


5. 오프숄더형 브라

가슴이 푹 파진 옷을 입는데 스트랩리스형브라를 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경우 어깨 끈이 목에서 떨어져 있고 어깨 쪽으로 붙어있는 것으로 오프숄더형브라라고 부릅니다. 이 타입은 다른 타입에 어깨끈 위치만 바뀌어서 출시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브라 종류, 브라의 종류, 브라의종류, 브라종류


또한 와이어브라나 스포츠브라, 마터니티브라 등등이 있습니다.

와이어브라는 가슴의 모양을 잡아주기 위해 브라에 와이어가 들어 있는 것이지만 가슴성형을 하고 난 다음에는 좋지 못합니다. 따라서 이브라를 착용하려면 수술 후 일정 시간이 지나야 하며 와이어브라를 착용할 때 반드시 수술한 병원에 확인을 하고 입는 것이 좋습니다.

 


마터니티브라는 갑자기 가슴이 커지고 쳐지는 임산부들을 위해 고안된 브라이며 스포츠브라는 활동력을 강조하고 가슴을 보호할 수 있으며 출렁임을 줄여주는 역할을 하여 가슴성형수술 이후에 가장 좋은 브라입니다. 또한 청소년들에게도 적합한 브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떻습니까? 브라의 종류도 막상 정리해 보니 상당히 많네요. 이 외에도 케미솔형브라 등 아직도 여러가지 타입이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모든 브라는 주무실 때는 하지 말고 주무시는 것이 좋습니다. 간혹 가슴모양을 바로 잡겠다고 주무실 때도 하고 계신 분들이 계신데 가슴건강에 매우 좋지 않은 것이며 미용적으로도 크게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압구정 물방울가슴성형외과] 보형물의 중요성

[가슴성형병원]의 한계

[여성가슴확대] 무조건 큰것이 좋은가?

와이어브래지어에 대하여 [압구정성형외과]

[여성의 이미지]-가슴이 좌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