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11. 6. 09:30

[가슴확대] 어떻게 하면 좋은가?

[가슴확대] 어떻게 하면 좋은가?

적절한 가슴확대-압구정 박진석성형외과의원

 

가슴확대성형수술을 하시는 분들께서 저희 같은 가슴수술만을 하는 성형외과에 가끔은 질문을 하시기도 합니다. 가슴확대를 하려면 어느 정도 크게 해야 가장 이쁜가 하는 것입니다. 사실 가슴이 작은 여성들이 많은 고민 끝에 가슴확대를 결정하고 난 다음에 곧 현실에 부딪히는 것이 바로 가슴확대를 하려면 얼마나 크게 해야 하는 것인가 일 것입니다.

 

 


동양인들은 식습관이나 생활 습관이 많이 서구화 되었습니다. 그래서 동양의 여성들을 보면 10-20년 전의 모습과는 사뭇 달라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도 1990년대생들을 보면 1960-1970년대생들에 비해 약 20-30년 차이지만 기본적인 체형이 많이 달라져 있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과거에 비해 훨씬 더 키도 커지고 다리도 길어졌습니다. 골반은 조금 커진 듯 하지만 키와 다리가 길어진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그러나 그것에 비례한 가슴의 사이즈는 크게 변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즉 골격은 서양인들과 매우 흡사해 졌지만 가슴은 골격이 아니어서 인지 그 사이즈가 서양인들처럼 나오지를 않아 체형골격과 가슴사이즈가 언밸런스가 생기는 현상이 많이 보입니다.

 

 


물론 키가 작은 여성의 경우에도 가슴의 사이즈 마저 작아 정말 볼품없어 보이는 경우가 있어 이런 분들의 경우에는 외모에서 오는 스트레스가 생각보다 매우 큰 경우가 많습니다. 여성의 가슴은 여성성과 모성을 동시에 나타내는 것으로 성생활에 있어 사용되기도 하는 것이라 막상 드러내 놓고 말하기도 힘들지만 무조건 혼자만 감추고 있기에도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가슴확대, 가슴 확대, 가슴확대 어떻게


가슴확대가 우리나라에 본격적으로 시작된 것은 단순히 사고의 변화가 초래했다는 것도 물론 있지만 체형의 변화에 따른 가슴크기를 확보? 하지 못한 여성들이 그것을 만회하려고 하는 일종의 보상심리일 수도 있습니다.

 

 


가슴확대를 하려면 어느 정도가 가장 좋은가요? 서양여성들의 경우에는 가슴의 사이즈가 대체로 큰 편이라 작은 가슴을 가진 여성이 가슴확대수술을 받는 경우 매우 큰 가슴을 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동양인들의 경우 원래 가슴의 밸란스가 그렇게 크지는 않아 너무 크면 가슴에만 주목을 받을 수가 있어 적절하고도 자연스러운 가슴 사이즈를 대부분 원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슴확대, 가슴 확대, 가슴확대 어떻게


같은 가슴사이즈라고 하더라도 가슴확대 수술에서는 가슴의 윗볼록을 상당히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가슴확대시 윗볼록을 없애면 가슴이 쳐져 보이기도 하고 탄력이 없어 보일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약간의 윗볼록이 필요할 수 있는데 이는 같은 가슴에서도 약간 풍만하게 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가슴골도 이쁘게 생성시켜 주기도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가슴확대, 가슴 확대, 가슴확대 어떻게


그래서 요즘은 가슴확대시에 반드시 UPF로 대변되어지는 윗볼록의 수치를 언급하기도 합니다. 브래지어를 사러가면 사이즈를 선택하듯이 이제는 가슴확대수술을 할 때도 적절한 사이즈와 함께 윗볼록 즉 UPF값을 알고 요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슴확대, 가슴 확대, 가슴확대 어떻게


가슴확대, 가슴 확대, 가슴확대 어떻게


그것이 가슴확대수술에 있어 가장 본인이 만족할 수 있는 가슴확대성형수술 결과를 가져오게 하는 중요한 방법일 것입니다.

 

가슴확대, 가슴 확대, 가슴확대 어떻게


가슴확대성형에 대해 더 많은 정보는 제대로 된 상담을 통해 이루어져야 옳습니다. 따라서 무조건 광고에만 의존하지 말고 방문하여 정확한 진찰과 상담을 통해 그 사이즈를 알아가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압구정[가슴성형외과] 어디가 좋을까?

[가슴성형외과] 이런곳도 있을까?

[가슴골]을 이쁘게 만들어야 한다.

[가슴확대성형수술]가슴의크기는 여성의 자존심일까?

[압구정물방울가슴] 물방울모양의 가슴이 선호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