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11. 11. 09:30

[가슴성형보형물] 안전에 대해!

[가슴성형보형물] 안전에 대해!

가슴성형보형물의 안전에 대해 박진석성형외과에서 알아본다.

 

"가슴성형보형물은 안전한가요? 지난번에 어느 나라에서 보형물이 위험하다고 해서 수술을 못하게 하는 것을 본적이 있는데요." 한 동안 이런 질문이 저희 병원에 참 많았던 적이 있습니다. 저희처럼 여성의 가슴성형수술만을 하는 병원은 이런 보도자료가 나가면 정말 많이 난처할 때도 있습니다.

 

 


그럼 정말 가슴성형보형물은 완전히 안전한 것일까요?

사실 그렇지는 않습니다. 최초에 의료용 실리콘을 가지고 만들었던 여러가지 보형물들은 외피의 노화와 외상 시 실리콘이 체내로 퍼져 나갈 수가 있어 완전한 제거를 어렵게 되어 그런 보형물들의 경우 안전성에 있어 문제가 있었던 것은 사실이지만 어떻게 보면 대부분의 환자나 고객들은 큰 문제가 없었던 것도 사실입니다.

 


생리식염수팩의 경우에는 그런 위험도는 거의 없다고 보아 보형물로서의 안전함은 가장 높다고 볼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무조건적인 것은 늘 없다고 보아야죠.^ ^ 최근들어 급속히 퍼진 물방울가슴성형보형물의 경우에는 보통 코헤시브겔로 만들어진 것입니다. 이 제품은 최근에 FDA와 KFDA 모두에서 가슴성형에 사용해도 좋다는 허가가 난 제품입니다. 그만큼 안전성이 확보 되었다는 말인데요.

 

가슴성형보형물, 가슴성형보형물안전, 가슴성형보형물 안전 가슴성형보형물, 가슴성형보형물안전, 가슴성형보형물 안전


코헤시브겔의 경우 의료용실리콘들이 서로 뭉치는 특성이 있어 외피파열이 생기거나 균열이 생겨도 실리콘이 체내로 퍼지지 않고 그 자리에 뭉쳐지게 됩니다. 그래서 허가는 났지만 외피는 긴 시간이 지나면 두께가 얇아지게 되고 당연히 균열이나 외상에 약해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지만 균열이 오더라도 금방 제거 후 교환이 가능하기에 큰 무리는 없는 것으로 보아도 되지만 중요한 것은 미세균열이 있을 때 발견하기가 힘들다는 것입니다. 기존의 실리콘백은 균열이 조금이라도 있으며 금방 퍼져 나가 쉽게 알 수가 있는데 코헤시브겔을 이용한 가슴성형보형물은 그렇지 않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따라서 FDA에서는 첫 3년이 지나면 2년마다 한번씩 반드시 영상검사를 통한 균열유무를 확인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것을 전제로 허가가 난 제품이리고 보셔도 됩니다. 따라서 코헤시브겔 즉 물방울 가슴성형보형물은 무조건 안전하다고 말하는 것은 반드시 문제가 있습니다. 본원에서도 이러한 내용을 수술 전에 반드시 숙지시키고 수술을 하고 있습니다.

 

가슴성형보형물, 가슴성형보형물안전, 가슴성형보형물 안전


물방울 가슴성형보형물의 안전성 이제야 이해가 가시나요?  사실 코헤시브겔은 안전성 뿐만이 아니라 뭉쳐지는 특성으로 인해 가슴의 탄력성을 매우 자연스럽게 표현해 주는 장점이 잇습니다. 따라서 최근 개발된 코헤시브겔은 가장 자연스럽고 가장 안전하며 가장 인간적인 가슴성형보형물이라는 점에 대해 이견이 거의 없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가슴성형보형물, 가슴성형보형물안전, 가슴성형보형물 안전


사실 아직도 가슴성형보형물의 안전성으로 인해 수술을 못하는 것은 어떻게 보면 구더기 무서워 장못담근다는 것과 비슷합니다. 단 중요한 안전성에 대한 문제는 정확히 알고 계시는 것이 좋습니다.

 

 



[강남가슴성형수술] 가슴성형은 어떻게 해야하나?

[가슴확대] 어떻게 하면 좋은가?

압구정[가슴성형외과] 어디가 좋을까?

[가슴성형외과] 이런곳도 있을까?

[가슴골]을 이쁘게 만들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