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물방울가슴성형수술이 가장 자연스러운 이유

물방울가슴성형수술을 많이 한다는 것은 그것이 가장 좋아서가 아닐까?

 

가슴성형을 했다고 하면 과거에는 생리식염수 팩을 넣었는지 아니면 실리콘백을 넣었는지를 물어보거나 궁금해 했습니다. 그러나 요즘은 물방울가슴성형수술을 했는지를 많이 물어보는 것 같습니다. 물방울가슴성형수술이 과연 무엇일까요?

 

 


물방울은 모양이 완전히 고정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살짝 건드리면 출렁거리고 탄력이 있는 모양으로 탱탱한 느낌이 있습니다. 이러한 모양을 가슴성형에 응용하여 보형물을 사용하는 것이 바로 물방울가슴성형수술입니다. 이 물방울가슴성형수술이 자연스러운 가슴과 모양이 가장 비슷하다고 하여 처음에 퍼지기 시작되었지만 실제로는 실리콘백의 안전성이 문제가 되어 코헤시브겔이 탄생 되면서부터라고 보셔도 됩니다.

 

 


코헤시브겔은 의료용실리콘이 서로 뭉치는 효과를 가지게 만들어 외피가 터지더라도 밖으로 퍼져나가지 않도록 만든 것으로서 그것에 점도가 있어 탱글탱글한 촉감이 좋은 편입니다. 또한 기존의 보형물들로는 하기 힘든 윗볼록도 어느 정도 적절히 조절이 되고 물방울처럼 약간 자연스럽게 쳐짐 현상도 가지고 있어 실제로 수술을 하고 나면 가장 자연적인 여성의 가슴과 흡사하여 이점이 있습니다.

 

 


 


물방울가슴성형수술이라는 것은 기존의 실리콘백으로도 수술 솜씨가 좋았던 전문의들이 하던 방법이지만 코헤시브겔이 출시되면서 안전성과 더불어 수술의 용이성도 같이 고안되어 이제는 많이 보급된 것 같습니다. 흔히 코헤시브겔을 이용한 물방울가슴성형수술에 있어 가장 자연스러운 가슴모양을 형성하는 이유가 뭐냐고 묻는 다면 가슴성형수술만 하는 본 성형외과의사로서 할 수 있는 말은 아마도 윗볼록의 조절에 있지 않나 싶습니다.

 

 


그러나 윗볼록은 잘못 만들게 되면 어색하게 보이기 쉬우며 지나친 강조가 될 수도 있어 과거에는 많이 조심하던 곳 중에 하나입니다. 그러나 윗볼록을 체형에 맞게 가슴에 맞게 적절히 잘 넣어주면 자연스러운 풍만함이라고 하는 가슴성형에 있어 궁극적으로 가장 이상적으로 보일 수 있는 가슴을 만들어낼 수가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코헤시브겔이 무조건 안전한 것만은 아닙니다. 물론 외피가 터지게 되었을 때 실리콘이 외부로 멀리 퍼져나가 인체에 해를 주고 제거가 힘들게 되는 것은 아니지만 외피에 작은 균열이 갔을 때는 잘 모르고 실리콘이 인체에 노출이 되어질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물방울가슴성형수술, 물방울 가슴성형수술, 물방울가슴성형 수술


 


그래서 미국FDA에서는 첫 수술 3년 후부터 2년 간격으로 반드시 정기적인 검사를 하는 것으로 허가가 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KFDA도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따라서 많은 병원들이 무조건 코젤로 하는 물방울 가슴성형은 안전하다고만 말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것은 적절한 가이드라인을 잘 지키는 경우에만 그렇다는 점 잊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물방울가슴성형수술, 물방울 가슴성형수술, 물방울가슴성형 수술


 


물방울가슴성형수술 특히 코헤시브겔로 하는 경우 가장 자연스러운 가슴형성에 큰 도움이 되는 것은 맞습니다.



 



[가슴성형] 가슴성형을 전문적으로 하는 성형외과는 없나요?

가슴성형과 모유수유

가슴성형전후 주의사항

작은가슴을 극복하자

절벽가슴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쫑쫑 2013.12.02 13:43

    너무 좋은글입니다. 잘 쓰시네요 쿄쿄

  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동굴 2013.12.02 13:44

    물방울가슴성형수술 너무 잘보고 갑니다. ㅋㅋ

  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프로 2013.12.02 13:46

    날도추운데 건강 잘 챙기세용 ^_^

  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레고 2013.12.02 13:47

    이런게 있군요 물방울가슴성형수술 잘보고 갑니다. ㅎㅎ

  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북미 2013.12.02 13:49

    와우 12월 입니다. 마지막 한달이네요 ㅎㅎ 글 잘보고 가고 마지막달 좋은 한달 만드시길 바랍니다. >.<

  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Hansik's Drink 2013.12.02 15:00 신고

    가슴성형 정보에 대해 잘 알아 갑니다^^
    즐거운 한 주를 보내세요~

  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S매니저 2013.12.02 15:43 신고

    물방울 가슴성형에 관해서 너무 잘 보고 갑니다~

  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불탄 2013.12.02 17:17 신고

    여성이라면 관심을 많이 가질 것 같아요.
    잘 읽어보았습니다.

  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앱플지기 2013.12.02 17:38 신고

    유익한 글 잘 보고 갑니다. 12월의 첫주 멋지게 보내시구요.

  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착한연애 2013.12.03 00:39 신고

    자연스러운 것이 좋지요 ㅎㅎ 있는듯 없는 듯

  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별이~ 2013.12.03 00:57 신고

    가슴성형에 대한 정보 잘보고갑니다^^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꿈 꾸세요^^

  1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가을사나이 2013.12.03 06:38 신고

    물방울가슴이 대세군요

  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청결원 2013.12.03 07:06 신고

    물방울 가슴성형의 잘 보고 가네요

  1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컴터 2013.12.03 16:39

    좋은정보입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도니 2013.12.03 16:41

    물방울가슴성형수술 매력적입니다. ㅎㅎ

  1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탈린 2013.12.03 16:43

    오늘하루도 좋은 날이네요 스모그 조심하세요 *^_^*

  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구닌 2013.12.03 16:45

    헤헤 역시 물방울가슴성형수술이 답이죠 ㅋㅋ

  1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리아나 2013.12.03 16:47

    오늘은 즐거운 화요일 즐거운 글 잘봤어요~

  2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듀이트 2013.12.03 18:42 신고

    물방울 가슴성형에 관해서 너무 잘 보고 갑니다`

  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쿠나 2013.12.04 09:21 신고

    물방울 가슴성형을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네요 잘 보고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