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에 맞는 브래지어 고르는 법


사람마다 가슴의 모양도 모두 다르기 때문에 같은 속옷을 구매하더라도 누구에게는 잘 맞는데 나에게는 안 맞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브래지어의 경우 여성의 상징인 가슴을 보정하기 위한 속옷으로 여성과 남성 모두 관심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브래지어 고르는 법


비슷한 가슴 사이즈인데 가슴이 옆으로 빠져 나오는 경우에는 컵 사이즈를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컵이 큰 경우에는 바로 작은 사이즈를 고르는 것이 아니고 일단 스타일이 다른 것으로 바꾸어 보신 후 그래도 큰 경우 브래지어 사이즈를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정확한 자신의 사이즈를 아는 것도 중요합니다. 


01. 가슴둘레는 직접 재는 것보다는 다른 사람에 부탁을 하는 것이 더 정확하다,

02. 가슴둘레 - 자연스러운 상태로 똑바로 서서 가슴을 받친 상태에서 재야합니다 

03. 밑 가슴 둘레는 가슴 바로 아래를 측정한다


* 밑가슴 둘레가 브래지어의 사이즈이면 가슴 둘레와 밑 가슴둘레의 차이가 컵 사이즈가 됩니다.




브래지어는 제대로 입는 법 


브래지어를 입을 경우에는 몸을 앞으로 살짝 숙여 가슴을 브라의 컵에 넣고 뒤끈을 채운 후 줄의 길이를 조절하여 마무리 하는 것입니다. 


01. 브래지어의 컵 부분을 들고 상반신을 45% 정도 숙여 브래지어 안에 가슴를 넣는다.


02. 브래지어를 겨드랑이 밑으로 들고, 브래지어의 컵이 가슴의 모양에 맞도록 조정한다.


03. 끝을 뒤에서 앞으로 미는 듯이 약간 잡아당겨 가슴이 눌리지 낳도록 합니다


* 와이어가 있는 브래지어의 경우 몸에 꽉 끼게 착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브래지어의 가슴 교정 효과


작은 가슴

가슴이 작은 사람은 컵 전체에 패드가 들어있는 1/2 컵이나 3/4컵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1/2 컵은 가슴아래쪽을 밀어 올리므로 가슴이 커 보이는 효과가 있으며 3/4컵은 겨드랑이 부위를 밀어 올려 가슴을 올려줍니다


처진 가슴

가슴이 처진 경우는 컵의 높이가 높고 비스듬한 것으로 가슴의 포인트를 올려주는 타입의 브래지어를 고르는 적이 좋으며, 아래쪽에 패드가 들어가 있거나 봉제 선이 확실한 제품을 고르시면 가슴을 업 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물방울가슴성형 이야기 [박진석성형외과]

가슴 수술 수술 방법과 사이즈 선택

물방울 가슴성형 A컵, B컵, C컵 UPF란

가슴성형 궁금증을 알아보자 가슴성형 FAQ

코젤의 장점과 단점 - 압구정 박진석 성형외과

유방 비대증 치료를 위한 가슴축소-압구정 박진석 성형외과

박진석 원장 제 4 회 아시아 가슴성형 심포지엄 초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