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12. 6. 09:30

[가슴수술] 이런 경우 힘들다.

[가슴수술] 이런 경우 힘들다.

여성의 가슴을 수술하는 성형수술은 모두 다 똑같은 것이 아니다.

 

여성의 가슴성형만을 하고 있는 본원에서는 여성의 가슴수술에 대해 충분한 전문성이 있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다른 성형외과에서도 본원은 여성의 가슴성형만을 하는 병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분들이 본원의 전문성에 대해서는 의심을 하고 계시지 않는 병원입니다.

 

 


그런데 본원에서도 간혹 매우 어려운 가슴수술을 경험하는 경우가 있기는 합니다. 물론 경험이 충분하여 어떤 경우 어렵다, 어떤 경우 쉽다 라는 점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모든 고객들에 대해서 항상 긴장하고 수술을 하기는 합니다. 그렇지만 이런 경우는 상당히 어려운 수술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슴이 역삼각형으로 생기고 근육질의 여성의 경우 사실 가슴수술이 쉽지 않은 경우도 많습니다. 실제 가슴수술의 예후에 영향을 주는 것으로 많은 것들이 있지만 고객 여러분들이 생각하지 못하시는 것 중에 가장 많은 것 중에 하나가 바로 가슴 즉 흉곽의 모양입니다.

 

 


 


어떤 사람은 흉곽이 옆으로 넙적한 경우도 있고 원통처렴 둥근 경우도 있으며 말씀드린 것처럼 역삼각형인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근육양이 많은 사람, 근육양이 거의 없는 여성분들도 있습니다. 피하지방이 많은 분, 피하지방이 거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기존의 가슴이 너무 심하게 비대칭인 경우도 있고 유두위치가 좋지 않은 경우도 많습니다. 이 모든 것들은 가슴수술을 기계적으로 계산된 수술로 끌고 가기에는 너무 나도 힘든 변수들입니다. 따라서 수술을 하는 사람의 손기술과 노하우 그리고 경험치가 매우 중요하게 작용이 되어지는 이유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보형물도 요즘은 매우 다양한 모양으로 어려운 가슴에도 잘 적응 할 수 있는 보형물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수술자가 그것을 파악하지 못하면 아무 소용도 없습니다. 그래서 가슴수술은 병원의 전문성이 중요하며 경험치가 중요한 이유가 됩니다.

 

 


 


최근 들어 우후죽순격으로 늘어난 미용관련 병원들이 많습니다. 특히 가슴수술과 같은 부분은 성형외과전문의 중에서도 가슴수술만을 주전공으로 하는 사람이 따로 있을 정도로 상당히 전문적이 분야인데 보형물의 발전에 힘입어 너무 나도 용감하게 가슴수술을 시작하는 곳들이 많아졌습니다.

 

 


사실 이런 곳을 모르고 선택하는 여성분들의 경우 너무나도 힘든 코스를 겪을 수 있습니다. 조금 안타깝기도 합니다. 따라서 다양한 가능성을 염두에 둔 고객여러분들의 충분한 상담과 수술에 대한 고려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가슴수술! 매우 힘든 경우도 있습니다. 정작 본인은 알기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정확한 진찰과 진료가 필수입니다.


 



박진석원장 2013년 학술활동 결산

[가슴성형수술]의 궁금한점

[물방울가슴수술]이 안전한 수술인 이유?

[겨드랑이절개가슴성형] 압구정 박진석성형외과

물방울가슴성형수술이 가장 자연스러운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