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올바른 브래지어 고르는 법 

비슷한 가슴 사이즈인데 가슴이 옆으로 빠져 나오는 경우에는 컵 사이즈를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컵이 큰 경우에는 바로 작은 사이즈를 고르는 것이 아니고 일단 스타일이 다른 것으로 바꾸어 보신 후 그래도 큰 경우 브래지어 사이즈를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돌출형 가슴

가슴이 돌출되는 형태는 상당한 볼륨을 갖고 있는 경우로, 이 체형의 여성들은 대부분 가슴이 작아 보이는 디자인을 원합니다. 

그러나 가슴이 작아 보이게 하려면 무조건 작은 사이즈의 브라로 가슴을 누르기만 한다고 되는 일이 아닙니다.

가슴을 넓게 감싸는 디자인으로 가슴의 볼륨을 완만하게 해서 가슴이 돌출되어 보이지 않도록 하는 사이드 스트레치 브래지어나 풀 사이드스트레치 형 브래지어를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대로 이 체형에 크게 부담을 갖지 않는 여성이라면 홑겹 브래지어나 몰드형 브래지어 같이 원단이 컵에 얇게 처리 된 디자인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가슴모양을 만들어 줍니다.


빈약한 가슴

가슴 주변에 만져지는 지방이 거의 없거나, 아주 마른 경우에는 부직포나 스폰지 패드로 가슴의 볼륨을 강조한 심레스 브라가 잘 어울린다. 

그러나 실제로 가슴에 지방이 있는 편인데 관리를 잘못해서 가슴이 작아진 경우도 있습니다. 

이때는 두꺼운 패드로 가슴을 눌러주면 오히려 더 납작한 가슴이 되기 때문에 보정이 필요할 경우에는 보정용 브래지어를 착용하여 흩어져 있는 지방을 가슴으로 끌어 모아 가슴을 만들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심레스 브라’는 겉으로 드러나는 봉제선이 없어 얇은 옷이나 타이트 한 옷을 입었을 때 속옷 자국이 드러 나는 불편함을 없앤 브라입니다.



 



새가슴


가슴 윗 부분의 뼈가 유두 점이 돌출된 위치까지 앞으로 나오는 새가슴의 경우에는 브래지어를 맵시있게 착용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가슴 위쪽의 지방이 거의 없고, 유두 점 아래에 지방이 몰려 있기 때문에 풀컵 브래지어보다는 2/3컵 이나 1/2컵 브래지어로 하부에 있는 지방의 볼륨을 최대한 모아서 위쪽으로 올려주면서 돌출된 뼈 부분을 상쇄시키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성형외과의사가 환자에게 들려주는 하나님이야기[서론]

가슴성형 부작용 - 박진석성형외과의원

가슴과 브래지어 고르는 법- 압구정 박진석 성형외과

가슴 수술 수술 방법과 사이즈 선택

물방울 가슴성형 A컵, B컵, C컵 UPF란

가슴성형 궁금증을 알아보자 가슴성형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