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압구정가슴성형]가슴성형전후 주의사항(2)
박진석성형외과에서 말하는 가슴성형수술 후 주의사항

 

지난 포스팅에서는 가슴성형 전 주의사항에 대해 말씀 드렸습니다. 수술전 자신에게 필요한것은 무었인지, 수술 전 준비해야 할 것은 무었인지에 대한 포스팅에 이어 압구정가슴성형전문 박진석성형외과에서 오늘은 가슴성형수술 후 주의사항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가슴을 위해서는 수술 후 관리도 무척 중요합니다. 그럼 가슴성형 후 주의사항에는 어떤것이 있을까요?

 

 

 

 

 

 

가슴성형 후 주의사항 1

수술이 끝난 후 마취가 풀리면 통증이 발생합니다. 못참을 정도의 강한 통증은 아니지만 3~4일 정도 가는 통증이며 보통 수술당일이 지나면 통증은 급격하게 사라집니다. 간혹 한쪽가슴이 더 아프다는 분들이 계시지만 큰 문제는 아닙니다. 하지만 통증이 차이가 너무 크게 난다거나 붓기가 동반되어 통증이 찾아온다면 출혈의 가능성이 있을수 있으니 반드시 병원으로 바로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슴성형 후 주의사항 2

수술이 끝나면 부종이 동반됩니다. 부종으로 인해 양쪽 가슴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크기가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오른팔이나 왼팔의 사용에 따라 부종이 빠지는 속도의 차이가 많기 때문에 붓기가 완전히 빠지는 2~3개월 이후에 수술결과에 대한 판단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슴성형 후 주의사항 3

수술후 다음날은 병원에 반드시 가셔야 하며 약 10일동안 2~3번은 방문치료를 받게 됩니다. 수술 부위의 상처에 대한 소독과 수술경과를 보기 위함이니 꼭 병원에 방문하여 치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가슴성형 후 주의사항 4

수술당일은 반드시 안정을 취하면서 쉬는것이 중요합니다. 수술 다음날 부터 일상생활을 하시면 되십니다. 수술 다음날부터는 팔을 천천히 사용이 가능하지만 실밥이 완전히 제거 될 때까지는 팔을 절대 90도이상 들어올리는 행동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무거운 물건을 드는것도 수술부위에 영향을 줄 수 있으니 삼가는 편이 좋습니다.

 

 

 

 

 

가슴성형 후 주의사항 5

수술이 끝나고 3~4일 정도가 되면 붕대는 모두 풀게 됩니다. 이때부터는 보정 속옷을 착용하게 되는데 절대로 와이어로 된 속옷은 착용해서는 안됩니다. 

 

 

가슴성형 후 주의사항 6

가슴성형 후 가슴마사지는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구형구축이라는 가슴성형의 부작용을 예방해주며 또한 가슴의 촉감도 향상 시켜주는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꼭 병원이 아니더라도 집에서 마사지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슴성형은 큰 결정을 하고서 하게 되는 중요한 수술입니다. 압구정 가슴성형 전

문 박진석성형외과에서 수술 후 주의사항을 지키며 꾸준한 관리로 보다 아름답고 건강한 가슴으로 여성의 자신감을 되찾으시길 바랍니다..

 

 

가슴성형전후, 가슴성형주의사항

 

 

 

가슴성형부작용-상방변위, 폭포수변형

 가슴성형 부작용-통증과 부종

 가슴성형부작용-장액종

 물방울가슴재수술 필요한가?

 가슴재수술이 필요한 경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