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학술활동 | Posted by 가슴성형 2014. 2. 26. 10:13

가슴성형후 마사지 반드시해야하나요?

가슴성형후 마사지 반드시해야하나요?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가슴성형수술은 여성의 자신감회복 및 여성성의 상징을 수술한다는 점에서 매우 의미있는 수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슴성형수술은 큰 수술이기 때문에 수술 후 관리 또한 매우 중요하다 할 수 있는데 가슴성형 수숧 후에는 대부분의 환자들이 가슴마사지를 받게 됩니다. 가슴성형후 마사지를 하는 이유는 수술 후 생길 수 있는 구형구축 같은 부작용을 예방하는 이유도 있지만 가슴의 촉감을 좋게 하는 이유도 있습니다.

 

 

 

가슴성형마사지,가슴마사지

 

 


텍스쳐드 타입의 보형물 같은 표면이 거친 보형물의 경우에는 맛사지는 필요없지만 자리를 잡는 과정에서 좀 더 일찍 자리잡을 목적으로 맛사지를 하기도 합니다.

 

 

가슴성형마사지,가슴마사지

 

 

모든 성형외과에서 동일한 방법의 마사지를 시행하는 것이 아니라 병원마다, 수술하는 선생님마다 약간의 방법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의 가슴성형 수술 후 할 수 있는 가슴성형 마사지에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슴성형마사지,가슴마사지

 


가슴성형 후 마사지를 하는방법

 

가슴성형수술 후 3일 후부터 가슴마사지를 시작합니다.

가슴성형수술을 했다면 보형물이 자리를 잡는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와이어가 들어있는 브래지어는 착용을 금하고, 스포츠브래지어 등을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슴성형마사지,가슴마사지

 

 

 

가슴마사지는 하루에 3~4번씩 하는데 시간은 약 15분정도를 시행하게 됩니다. 좌우로 천천히 밀어주면서 시작하고, 이후 위에서 아래로 가슴을 쓸어내리듯이 밀어줍니다. 끝으로 시계방향으로 원을 그리며 가슴을 손으로 빙빙돌리면서 마무리합니다.

 

 

가슴성형마사지,가슴마사지

 

 

 

가슴성형수술은 위 방법 이외에도 개개인의 특징에 따라 방법이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사람마다의 체형이나 특징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공통적으로 가슴성형수술후의 혹시 모를 부작용을 예방하고, 예후를 좋게하는 작용을 합니다.

 

 

가슴성형마사지,가슴마사지

 

 

가슴성형수술은 전신마취를 필요로 하는 큰 수술입니다. 반드시 수술전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수술 시 필요한 사전정보와 생길수 있는 부작용 등을 알고, 이 병원이 가슴성형수술에 전문적인 병원인지, 믿을 수 있는 병원인지, 경력이 오래된 병원인지 등을 꼼꼼히 살피고 결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슴성형마사지,가슴마사지

 

 

 

 

 

여성브래지어의종류에 대해서

 [가슴성형부작용]구형구축은 무엇인가

 가슴확대수술시 가슴사이즈는?

 가슴성형에 대한 궁금증(1)

 가슴성형상담이 중요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