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가슴성형 보형물이 중요한 이유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가슴성형수술의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또 수술하는 방법과 수술 후 나타나는 결과에 따라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우기도 합니다. 모두 보형물을 삽입해 수술한다는 공통점은 있지만 쓰이는 보형물의 종류나 집도하는 의사의 수술방식에 따라서도 차이가 나는 것이 바로 가슴성형수술입니다.

 

 

 

 

가슴성형보형물,물방울보형물

 

 

 

 

요즈음 가슴성형수술은 대부분의 성형외과에서 물방울가슴성형수술을 하고 있습니다. 물방울보형물이라 불리우는 코헤시브겔을 이요안 수술을 말하는 물방울가슴성형은 과거 물방울 보형물이 없던 시절에도 솜씨좋은 성형외과전문의라면 물방울 모양으로 수술하는 것이 가능했습니다. 

 

 

 

가슴성형보형물,물방울보형물

 

 

 


물방울가슴성형을 할 때 보형물은 매우 중요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는 하지만 구체적으로 어떻게 어떤 식으로 중요한지에 대해 사실 의료인이 아니라면 아니 의료인이더라도 이쪽을 전공하지 않는 사람들은 정확히 알거나 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가슴성형보형물,물방울보형물

 

 

 

 

그럼 물방울가슴성형에 쓰이는 코헤시브겔은 어떤 특징이 있는 가슴성형보형물인지 알아볼까요?

 

 

물방울보형물로 더 익숙한 코헤시브겔이라는 가슴성형보형물은 외피 안에 실리콘이 들어있는 것이지만 이 실리콘은 서로 뭉치는 특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외피가 오래되어 균열이 가더라도 밖으로 새어나오지 않으며 파열이 되더라도 인체에 퍼지지 않는 특성이 있어 안전성을 높인 가슴성형보형물입니다.

 

 

 

 

가슴성형보형물,물방울보형물

 

 

 

물론 보형물에 균열이나 파열이 있더라도 인체에 급격하게 퍼지지 않게 만들어진 보형물이지만 단점도 있습니다. 수술한 지 오랜시간이 경과되어 마모 등으로 외피에 미세한 균열이 생겨도 그것을 모르고 있을 수가 있다는 것 입니다. 때문에 수술 후 3년 정도가 지나면 2년에 한번씩은 반드시 검사를 해 주어야 합니다. 

 

 

가슴성형보형물,물방울보형물

 

 

물방울보형물이 모든 환자에게 적합한 보형물은 아닙니다. 환자의 체형과 상태에 따라 그에 가장 적합한 보형물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환자가 원하는 가슴모양과 환자의 체형에 가장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가슴모양은 다를수 있기 때문에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보형물을 결정해야 합니다.  그리고 보형물의 외피가 어떤 재질로 되어있느냐에 따라 수술 후 마사지의 유무가 결정되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가 많은지 적은지도 보형물선택에 중요한 요소라 할 수 있습니다.

 

 

 

 

가슴성형보형물,물방울보형물

 

 

 

 

 

가슴의 모양도 환자마다 모두 다르듯이 보형물의 종류도 다양합니다. 어떤 보형물이 가장 좋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중요한 사실은 환자의 체형에 가장 어울리고 자연스러운 가슴을 만들기위한 보형물을 선택하는 것 입니다. 큰 결심을 하고서 가슴성형수술을 결정했다면 가장 좋은 결과를 위해 꼼꼼한 준비와 전문가와의 상담으로 최선의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가슴성형보형물,물방울보형물

 

 

 

 

 

 

가슴골, 여성의 아름다움을 말하다

 [가슴성형부작용]출혈과 혈종

 [가슴성형부작용]어떤경우를 부작용이라 하는가

 [가슴성형수술]수술후 흉터

 가슴사이즈 A컵 C컵? UP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