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칼럼 | Posted by 가슴성형 2014. 6. 2. 09:56

[가슴성형]잘못된 상식

[가슴성형]잘못된 상식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성형수술을 원하는 사람이 가장 희망하는 수술은 바로 자연스럽게 수술한 티가 나지 않게 수술하는 것 입니다. 그만큼 성형수술을 했다는 것을 밖으로 드러내고 싶지 않아하는 ㄳ이 사람의 심리이기 때문입니다. 가슴성형수술은 여성성을 상징하는 부위이기 때문에 다른 성형수술보다도 그 정도가 심하다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인터넷등에는 잘못된 상식이나 과대광고들이 많아 오늘은 가슴성형수술에 대한 잘못된 상식에 대해 포스팅하려 합니다.

 

 

 

가슴성형

 

 

 

가슴성형수술은 크게 하는 것이 좋다?

가슴성형시 가슴의 사이즈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환자의 체형과 신체상태에 가장 어울리는 가슴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분별하게 큰 가슴만을 고집한다면 시각한 부작용을 조장할 수 있습니다.

 

 

 

가슴성형

 

 

 

가슴성형수술을 하고나면 가슴마사지를 장기간 받아야만 한다?

예전에는 가슴성형 수술을 하고나면 부작용의 예방차원에서 반드시 가슴마사지가 필요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마사지가 필요없는 가슴성형보형물도 있기 때문에 보형물에 따라 가슴마사지를 필요로 하기도 또 필요로 하지 않기도 합니다.

 

 

 

가슴성형

 

 

 

수술후 1주일이내에는 운전은물론 팔을 드는것도차 금해야 한다?

가슴성형수술은 회복이 빠른 수술입니다. 수술당일에는 운전을 하기에는 힘들지만, 보통 수술 후  2일정도면 정상활동을 하는데 큰 지장이 없습니다.

 

 

 

가슴성형

 

 

보형물은 평생간다?

매우 위험한 잘못된 정보입니다. 물방울 보형물이라 불리는 코젤보형물같은 최신의 보형물일지라도 평생사용할수 있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보형물은 신체내에서 마모되어 파열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가슴성형

 

 

연예인과 똑같은 가슴으로 만들수 있다?

워하는 모델의 사진등을 참고로 해달라는 요청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개개인의 신체구조가 다르듯이 가슴성형수술 결과로 나오는 가슴이 원하는 모델과 100%일치하기란 어렵습니다. 중요한 것은 모델과 똑같이라기보다는 모델의 가슴을 참고하여 얼마나 나에게 어울리는 가슴으로 수술하는가 입니다. 

 

 

 

가슴성형

 

 

가슴성형수술은 모유수유에 영향을 미친다?

결론은 가슴성형수술은 모유수유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절개선이 가슴하절개처럼 유선조직을 해치지 않는 것이면 모유수유에는 전혀 영향이 없습니다.


 

가슴성형

인터넷에는 전문가가 아닌 일반인들 혹은 광고를 목적으로 생산된 컨텐츠가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그 중에는 사실도 있지만 사실이 아닌 내용또한 상다수 있습니다. 가슴성형수술을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수술을 결정하기 전 반드시 전문가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믿을 수 있는 곳에서 가슴성형수술을 받기 바랍니다.

 

 

가슴성형

 

 

 

 

 

 

젖말리는 약(팔로델)과 가슴성형

 [물방울가슴]UPF와 돌출도

 가슴성형의 적 구형구축(2)

 되찾은 자신감 - 물방울가슴성형

 [가슴성형보형물]코헤시브겔은 어떤 보형물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