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슴 성형재수술의 경우 처음으로 경험 했던 부작용 때문에 환자분들이 많이 민감해하시는 것이 사실입니다.

 

일반적으로 재수술을 하시고 처음에 불안해 하시다가 1개월~2개월 정도 지나면 가슴성형의 수술의 경과을 알 수 있기 때문에 많이 좋아 하는 시기 입니다.

 

하지만 가슴성형만 고집하는 박진석 원장님의 경우는 3개월 정도 지나야 어느정도 안정기에 접어들기 때문에 더 결과가 좋아 질것이라고 말을 하십니다.  또한 좋은 결과가 있을 경우 항상 하나님에게 감사를 드리십니다.

 

오랜동안 병원의 블로그나 홈페이지를 관리하다보면 방문자가 아무리 많아도 대부분의 경우 후기 글을 남기시는 일은 매우 드물다고 할 수 있습니다.






원장님이 직접 답변 드리는 

박진석 성형외과 게시판 바로가기 >> GO

 

가슴 성형은 경우 아름다움을 만들어 드리는 효과도 있지만 한편으로는 콤플렉스에서 벋어나게 하는 성형 수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박진석 성형외과에서 수술을 받으신 분들 중에는 압박분대로 갑갑한 상황에서도 너무나 기뻐하고 즐거워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박진석 성형외과의 게시판을 보면 타 게시판에 비하여 가슴성형의 재수술에 대한 문의가 유독 많이 있습니다.  그만큼 재수술에 대한 만족도는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부작용을 예방하는 가슴성형 수술 !

 

가슴 성형 수술 시 출혈을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혈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겨드랑이 절개로  출혈을 최소화 하기 위해 내시경을  수술에 사용하는 것입니다.

 

출혈을 최소화하여 수술을 하는 경우 피주머니를 착용해서 올 수 있는 2차적인 부작용인 염증 등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박진석 성형외과는 가슴성형만 고집 할만큼 원장님의 노련함으로 거의 출혈이 없기 때문에 별도로 피주머니를 착용하지는 않습니다.




성형외과의사가 환자에게 들려주는 하나님이야기[나를 깨끗게 하시는 하나님]

가슴성형의 부작용[2] - 모양에 대한 불만 및 재수술

아름다운 가슴과 UPF grade

둥근 보형물로 물방울 가슴 만들기

가슴성형의 보형물 정보- 압구정 박진석 성형외과

가슴성형 전 후 주의하여야 할 몇 가지 - 박진석 성형외과

오빤 강남스타일- 성형은 한국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