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아쿠아필러로 가슴성형? 문제 많습니다.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https://www.inkling.com/read/plastic-surgery-volume-5-breast-grotting-neligan-3rd/chapter-6/injection-materials

 

 

 

 

 

 

 

아쿠아필러로 가슴에 주입하는 경우 평생 문제가 없는 분도 있을 수 있겠지만 과거 가슴에 넣는 필러들이 당시에는 환자분들과 시술하는 사람들에게 그렇게 믿어졌었습니다.

 

파라핀, 실리콘액 보다는 안정적이라는 아쿠아미드(Polyacrylamide hydrogel)가 우크라이나에서 개발되어 1988년부터 2010년까지 세계 여러나라에서 사용되었습니다. 다행히 우리나라에서는 정상적인 방법으로는 가슴에 주입되는 일이 없었습니다.

 

 

그러던 아쿠아미드(중국산은 어메이징겔)가 1년~수년이 지나면서 ​너무도 많은 환자들에게 문제를 일으켜서 중국내에서 가슴에 아쿠아필러를 넣는 것은 범죄행위로 취급하고 있습니다.

 

 

아쿠아필러를 개발한 나라가 아쿠아미드를 개발한 우크라이나로 알고 있습니다.(동일인이 개발했는지는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Polyacrylamide에서 아크릴 기를 제거해서 아쿠아미드와 달리 물에 잘 녹는다고 이야기 합니다.

 

 

그러나 10수년전 아쿠아미드​가 세상에 소개 될 때도 같은 말로 사람들을 현혹했으며 그래서 이름 또한 아쿠아(물)이라는 명칭을 사용하였으며 성분명도 hydrogel(hydro:물)이라고 하였습니다. 제로 아쿠아미드도 물에 잘 녹습니다. 그렇다고 부작용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이런 아쿠아미드가 소량 몸에 주입되었을 때는 별 문제 없을 수 있지만 가슴이나 힢과 같이 아주 많은 양을 주입했을때는 시간이 지나면서 어떤 문제를 야기할 지 당장 알 수 없습니다.

 

 

이런 필러의 유혹은 절개흉이 없이 간단하게 시술할 수 있다는 점에서 환자나 의료인은 물론 불법시술자들도 끊임없이 시도하려 하는 분야입니다.

그러나 문제가 생겼을 때 대부분 그 문제로부터 벗어날 수 없는 주어담을 수 없는 쏟아진 물이 된다는 점에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쿠아필러로 가슴성형? 문제 많습니다.

가슴성형수술에 있어 사이즈란?

예쁜가슴! 생활습관을 개선하라

[가슴성형수술]보형물 크기 선택

겨드랑이 절개 물방울 가슴성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