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칼럼 | Posted by 가슴성형 2014. 12. 15. 09:30

쳐진가슴 가슴성형으로 치료하자

쳐진가슴 가슴성형으로 치료하자!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 성형외과

 

 

가슴성형수술하면 미용의 목적으로 젊은 20대 여성만이 하는 수술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사실 가슴성형수술은 미용의 목적외에도 치료의 목적으로 시행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쳐진가슴이 대표적인데 여성이 나이가 들어 30~40대가 되면 출산과 수유과정등을 겪으면서 가슴이 쳐저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계시는 분들이 치료의 목적으로 수술을 결정하기도 합니다.

 

 

쳐진가슴,가슴성형수술

 

 

 

 

보통 이렇게 가슴이 쳐지게 되면 실제 나이보다 더 나이가 들어보이기도하고 여성의 매력이 줄어들기도 하기 때문에 여성에게 있어서큰 큰 고민거리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런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 가슴성형수술은 좋은 해결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가슴성형수술 중 쳐진가슴 성형수술은 일반적인 가슴성형수술에 비해 보다 체계적이며 인체공학적인 수술계획이 필요하게 됩니다. 단순하게 가슴이 쳐졌다기보다 탄력이 예전보다 떨여져 가슴의 위쪽만을 중심적으로 치료하다보면 자연스럽지 않고 어색한 형태로 수술이되어버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즉, 쳐진가슴성형수술은 유두 아래쪽의 피부가 잘 늘어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효과적으로 부풀리면서 유두 위쪽까지 완만하게 확대가 되어야 물방울모양의 자연스러운 가슴이 완성되는 것 입니다. 물론 환자의 선호도에따라 둥근형 코젤도 괜찮지만, 대부분의 경우에는 물방울 보형물이 효과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쳐진가슴,가슴성형수술

 

 

 

환자에 따라서 가슴확대수술만으로 부족할 경우에는 거상수술을 이용해서 유방의 모양을 조금 더 업 시키는 과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방을 끌어올리는 수술이 더해지게 될 경우 흉이 남을 수 있으니 이부분은 신중하게 결정해야할 것 입니다.

 

 

 

쳐진가슴,가슴성형수술

 

 

 

또한 쳐진가슴성형수술에서는 가슴을 예쁘게 만들기 위해 충분한 공간을 확보해야 합니다. 쳐진 가슴이라면 위쪽부분은 피부에 여유가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가슴모양을 가질 수 있지만 유선부위와 주변 그리고 가슴 밑주름선 아래는 피부가 잘 늘어나지 않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게 됩니다.

 

 

 

 

쳐진가슴,가슴성형수술

 

 

 

이처럼 쳐진가슴 성형수술은 일반적인 성형수술보다 주의가 필요한 수술입니다. 만약 보형물이 들어갈 공간을 너무 위쪽에 만들고 수술을 하게 되면 가슴 위쪽 볼륨이 너무 심해지고 유두가 지나치게 아래에 위치한 모습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쳐진가슴,가슴성형수술

 

 

 

쳐진가슴 때문에 고민이시던 여성분들이 자신감회복과 컴플렉스 극복을 위해 가슴성형이라는 방법을 찾으십니다. 큰 결심이 필요한 가슴성형수술인 만큼 충분한 상담을 받으시고 믿을 수 있는 가슴성형수술 병원에서 안전한 수술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VECTRA를 이용한 3D 가상성형 

미국 식약청 FDA 허가를 받은 물방울 보형물의 비교 

유방재건수술의 경향 

완벽한 가슴

수유후 처지고 꺼진 가슴성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