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수술]조직 확장기를 이용한 유방재건술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가슴성형수술을 결심한 분들의 사유는 다양합니다. 가슴이 너무빈약하여 수술을 결심한분, 가슴이 너무 무겁고 커서 불편함 때문에 축소수술을 결정하신분 등 안타까우 경우가 참 많습니다.

 

 

그 중 유방암수술을 받은 분들의 마음을 생각하면 더욱 안타깝습니다. 암이라는 질병 때문에 삶과 죽음의 갈림길에서 삶을 위해 유방을 포기했어야만 하는 심정은 말로 할 수 없을 만큼 고통스러웠을 것 입니다.

 

 

 

가슴이 큰 사람의 상실감 VS 가슴이 작은 사람의 상실감

 

대부분의 경우 원 가슴이 작으셨던 분들의 상실감이 더 큰 경향이 있습니다. 유방재건술은 유방암의 단계가 어땠었는가에 영향을 받습니. 유방암의 정도가 심해서 전체 유방을 제거했을 뿐 아니라 방사선 치료도 받은 경우라면 자기 조직을 이용하여 수술을 진행하게 됩니다. 그러나 아주 작은 조직을 제거한 경우에는 보형물이나 지방주입으로 유방확대술처럼 수술이 되어지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유방암이 심하지 않아서 방사선 치료를 요하지 않지만 유두 주변에 발생한 암으로 재발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유두를 포함하여 전체 유방을 제거한 경우는 자가 조직을 이용하여 수술을 할 수도 있으나 식염수를 채워서 조직을 늘릴 수 있는 보형물 즉 조직 확장기를 넣어서 일정기간 동안 유방의 피부를 늘리고 그 늘어난 공간에 유방확대술시 사용하는 보형물을 넣어주는 방법이 시행됩니다.

 

 

 

 

 

 

식염수를 주입하여 조직을 늘려주는 조직확장기

 

 

 

유두 모양을 만들어주는 방법은 여러가지 다양한 방법이 동원되지만 최근에는 대부분 유두를 만들 위치의 살을 들어올려서 만들어줍니. 살이 얇고 부족한 경우는 인조피부를 속안에 덧대주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여러 과정이 필요하고 시간을 많이 요하고 조직이 부족하여 확대수술보다는 부작용가능성이 더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유방암으로 험난한 시간을 보내고 제2의 삶을 앞에 둔 많은 분들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용기를 내서 유방재건수술에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유방성형을 열심히 하는 한 사람으로 이런 분들이 더 이상 어려움을 당하지 않도록 많이 공부하고 세심히 체크하고 준비하며 기도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가슴성형일기]나를 찾은 두 명의 재수술 환자 이야기

[가슴성형부작용]유방축소술시 혈액순환 이상 부작용

가슴성형재수술은 왜 필요한 것일까?

가슴성형부작용 장액종이란?

꺼진가슴 가슴성형으로 바로잡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