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칼럼 | Posted by 가슴성형 2015. 3. 10. 09:38

가슴성형수술과 가슴사이즈

가슴성형수술과 가슴사이즈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과거에는 성형에 대한 인식이 연예인들같은 대중앞에 서는 직업을 가진 분들만이 하던 수술로 인식되었지만 요즈음은 일반인들도 큰 부담없이 컴플렉스 극복과 자신감 회복을 위해 성형수술을 결정하고는 합니다. 가슴성형수술도 마찬가지 입니다.

 

 

 

 

 

 

 

 

 


가슴은 여성에게 있어서 큰 의미를 가집니다. 여성성이라는 것을 가장 잘 나타내줄 수 있는 신체부위이기 때문에 타 부위보다는 관심도가 더 크다 볼 수 있습니다.. 때문에 상대적으로 빈약한 가슴을 가지신 분들은 한번쯤은 모두 가슴이 커지는 노력과 수술을 해볼까 하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이런 가슴성형의 인식변화는  자연스럽게 수술에 대한 방법, 그리고 수술에 쓰이는 보형물등도 꾸준히 발전하여 이제는 가슴성형수술에서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이나 불편함등이 대부분 해결되었다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가슴성형수술이 대중화 되며서 무분별한 수술 때문에 고통받고 계시는 분들도 증가하였습니다.

 

 

 

 

 

 

 

 

 

 

가슴성형수술은 보형물에 따라 수술후 방향성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코헤시브겔 같이 수술 후 마사지가 필요없는 보형물도 있고 그렇지 않은 보형물도 있습니다. 마사지가 필요없다고 코헤시브겔만 강조하고 안전한보형물이니 아무문제가 없다거나, 크기는 클수록 좋다거나 하는 등의 광고는 큰 부작용을 야기시킬 수 있기에 주의하여야 합니다.

 

 

 

 

 

 

 

 

 

 

 

가슴성형수술은 환자의 체형과 사전에 충분한 상담을 통해 가장 이상적인 가슴디자인이 필요한 수술입니다. 단순하게 사이즈만 크게 한다고 좋은수술이 아닌 수술의 만족도를 위해 전문가와의 상담은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 할 수 있고 충분한 상담없이 광고에만 현혹되어 수술을 결정하는 것은 가장 주의해야할 부분입니다.

 

 

 

 

 

 

 

 

 

 

 

 

 

가슴성형에서 가슴사이즈의 결정은 본인의 체형과 자연스럽게 가슴을 가장 아릅답게 보일 수 있도록 하는 사이즈가 가장 이상적인 사이즈입니다. 너무 큰 가슴은 오히려 부자연스럽고 부작용을 나타낼 가능성만 높이는 결과를 초래할 수 도 있습니다.

 

 

 

 

 

 

 

 

 

 

 

가슴성형수술은 전신마취가 필요한 큰 수술입니다. 여성분들도 가슴성형을 결정하기전 충분한 고민을 하고 큰 결심을 한 뒤 가슴성형수술을 결정합니다. 힘드게 결정한 수술인 만큼 보다 크고 예쁜 가슴을 원하는 목소리도 많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크기가 아닌 자연스럽고 어울리는 가슴으로 수술하는 것임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가슴성형수술]충분한 상담이 필요합니다 

가슴성형수술과 가슴사이즈 

Ripples, Rippling(보형물이 우글거림으로 만져지는 현상) 

[가슴성형수술]초음파 확인으로 안전한 관리 

[가슴성형수술]조직 확장기를 이용한 유방재건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