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수술]나에게 맞는 보형물은?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다양한 보형물을 선택할 수 있어서 좋은 점도 있지만 어떤 보형물이 나에게 최선의 선택이 될까 고르기 어려운 문제도 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 정부에서 허가를 한 보형물 회사는 5개 회사입니다.

 

 

미국회사 알러간과 멘토, 브라질회사 실리메드, 독일회사 폴리텍, 프랑스회사 세방.

앞으로 몇개의 외국 보형물 회사 제품이 새롭게 허가를 받을 예정입니다.

 


 

 

 

이런 다섯개 회사에서는 둥근형스므스, 둥근형텍스쳐드, 물방울형텍스쳐드를 공급하도 있고 둥근형도 납짝한 것, 높은 것 댜양하며, 물방울은 뒷면의 모양 앞으로 나온 정도 등에 따라 한 회사에서 10가지 전후의 모양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크기까지 더하면 환자는 물론 의사들도 판단하기 어렵고 각각 의사들의 경험에 따라 호불호(好不好)가 나뉘게 됩니다.

 

 

현재 우리 나라에서 사용되는 보형물은 제4세대(둥근형 부드러운 코젤)와 제 5세대(물방울 보형물) 보형물입니다. 4세대는 옛날 것 5세대는 최근 것은 아니다 두 가지 모두 1993년부터 개발 사용 중이지만 우리나라에서는 4세대는 2007년부터 5세대는 2012년부터 사용이 되고 있습니다.

 


미국 성형외과학회 학술지 2015년 8월호에 어떨때 물방울 보형물을 사용하고 어떨 때 둥근형을 사용하면 좋을까 논문이 발표되었습니다.

 

 

현재 미국 식약청에서 허가를 받은 보형물은 Allergan, Mentor, Sientra(silimed)라서 이 세가지 보형물에 관한 언급만 있었습니다.

 


살이 많은 경우에는 둥근형과 물방울의 모양에 차이가 별로 없지만 살이 없는 경우는 최종 모양에 차이가 있다고 하였습니다.

 

 

 

둥근형 보형물이 물방울 보형물에 비해 윗볼록을 더 만드는 경향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물방울 보형물이 돌아갈 위험성은 6년간 2.5% 미만이라고 하고 두 보형물 모두 정확한 공간만들기가 필요하고 촉감에는 둥근형 물방울형 보다는 구축유무에 영향을 더 받는다고 하였습니다.

 


둥근형은 물방울 보형물에 비해 수술시 좀 더 아랫쪽에 볼륨감을 주어야 자연스러운데 유두-밑주름선이 짧거나 수축형 유방인 경우는 이중주름을 만들 가능성이 둥근형이 더 높다고 하였습니다.

 

 

 

 

 

 

 

 

 

 

가슴성형부작용 구형구축이란? 

쳐진가슴의 확대수술 

[가슴성형수술]수술 후 검진은 꼭 필요합니다 

가슴성형 보형물 크기의 결정 

가슴성형부작용 구형구축의 원인은?